울산 겨울바다를 보기 위해 진하해수욕장으로 나들이를 가는 길에 만나게 된 솔개 공원~

공원은 작고 아담하지만 시민들이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벤치와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해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연인과 가족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에 너무나 좋은 공원이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개 공원은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네비에 "솔개 공원" 검색하시면 되고

간절곶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진하해수욕장 방면으로 오시다 보면 만날 실수 있는데요. 혹시나 공원 입구가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빨리 달리시면 지나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진하해수욕장에서 돌아오는 길~  미리 보아 두었던 솔개 공원을 들려봅니다.

 

 

2013년 울주군에서 해안 디자인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관광객들의 휴식 공간과 주민들의 힐링 공간으로 조성된 솔개 공원은 해안가를 따라 바다 풍경을 보며 걸을 수 있는 산책로 및 바다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벤치, 따뜻한 커피와 간단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간이매점과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한 주차장과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아이들과 함께 발걸음을 옮겨 보는데요. 산책로 주위에는 제주도에서나 볼 수 있는 종려와 소철, 협죽도 등이 심어져 있어 제주도 해안 공원을 걷고 있는 것만 같은 착각에 빠질 정도로 매력적인 공원입니다.

 

 

맑고 투명한 바다와 푸르른 하늘이 만나 멋진 장관을 이루는 솔개 공원의 천혜절경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자갈을 훍고 밀려가는 파도소리가 아름다운 연주처럼 들리는지 노래를 부르며 해변가를 신나게 뛰어다니는 모습이 너무나 귀여운데요.

 

 

언제 바위에 올라 갔는지 매섭게 불어오는 바다 바람을 맞으며 바위 위에서 바다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우리 집 꼬맹이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한동안 말없이 서 있습니다.

 

 

솔개 공원의 명당자리를 소개합니다. 산책로에 위치하고 있는 벤치에 가만히 앉아 있으면 솔개 공원의 멋진 바다 풍경을 바라보실 수 있는데요. 시원한 바다 바람과 아름다운 파도소리, 푸르른 하늘과 맑은 바다를 보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공원을 둘러 보았는데요. 공원이 크지는 않지만 연인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솔개 공원에서 여러분들도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따뜻한 햇빛이 내리쬐는 즐거운 일요일 오후!! 솔개 공원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Posted by 동현이랑준혁이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