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자]울산시 기업인들을 위한 공간-서울역 비즈니스 라운지
누리 GO/블로그기자2020. 1. 29. 19:00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서울역의 2층에는 울산시 기업인들을 위한 조금 특별한 공간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서면 3번 입구 쪽 엘리베이터 앞에서 울산 비즈니스를 안내하는 안내문을 따라 4층으로 들어서면 다양한 회의실 사이로 울산 비즈니스 라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부산과 울산 그리고 경남의 비즈니스 라운지로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기업인 외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울산광역시와 울산상공회의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비즈니스 라운지는 업무로 바쁜 비즈니스인들의 휴식공간이자 업무의 연장으로 급한 회의를 위한 공간으로 2인과 4인의 회의 공간을 시작으로 8인의 미팅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팅룸은 프레젠테이션 장비를 갖춘 비즈니스 미팅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새롭게 업무가 시작되는 요즘은 평소보다 더 많은 기업인들이 방문하고 있어 문전성시를 이루기도 하는데 비즈니스 라운지의 효율성을 위해 1일 1회 방문을 원칙으로 하며 최대 2시간 이용과 재방문은 허락되지 않습니다.

 

또한, 외부 식음료는 반입이 되지 않으며 음주 후의 출입 또한 제한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라운지에서는 홍보 동영상 상영과 함께 홍보 리플릿이 비치되어 있으며 기업지원 사업안내 브로슈어가 있어 기차를 기다리거나 서울역에 도착하여 원활한 업무를 위한 재도약이 공간으로 울산 기업인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울산 비즈니스 라운지는 기업인을 공간인 만큼 무료 와이파이는 물론 노트북을 비롯한 사무기기가 비치되어 있어 FAX 사용과 복합기 등, 또 다른 사무실처럼 기업인들이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업무 활용에 이용하는 공간인 비즈니스 라운지는 기업인들의 휴식공간이 되기도 하는데 차와 다과가 준비되어 있어 휴식과 함께 또 다른 에너지를 얻기도 합니다.

 

기업의 임직원이나 유관기관 종사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라운지는 사전예약으로 홈페이지 모바일로 신청 후 이용 가능하며 현장등록도 가능하나 사전예약이 우선이라고 합니다.

 

또한, 예약절차를 살펴보면 홈페이지 접속-사업자등록증을 첨부-이용자 등록-사용 가능한 회의실 검색-예약 정보를 입력-승인받기를 하면 편리하게 서울역에서도 회의와 업무의 연장을 위한 비즈니스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즈니스 라운지는 기업인이라면 등록한 기업인에 한해 라운지 사용이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울산을 빛내고 울산 가치를 더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울산의 기업인들을 위한 서울역의 작은 공간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기업인들은 편안한 업무 연장과 휴식을 위한 보석 같은 공간을 알게 되는 방문기였습니다.

 

비즈니스 라운지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일요일과 공휴일은 휴관) 자세한 문의는 02-313-1888으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