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하고 감성 넘치는 소품들과 이색적인 먹거리가 가득한 플리마켓은 이제 우리의 생활 속에 깊숙이 자리하고 있는 듯합니다. 울산에도 제법 많은 마켓들이 정기적으로 열리기도 하고 몇몇 마켓들은 꾸준한 활동 덕분에 인지도도 상당히 높아진 경우도 있지요. 대부분의 플리마켓들이 따뜻하고 선선한, 날씨 좋은 계절에 주로 열리다 보니 봄, 여름, 가을까지 열리다가 겨울인 동절기에는 쉬었다가 다시 따뜻해지는 봄에 열리게 됩니다. 그런데 겨울철에도 플리마켓이 열리고 있다는 사실! 여러분들은 알고 계시나요?

 

네~ 바로 나나핸즈마켓은 동절기에도 여전히 열리고 있는데요. 실내에서 열리다 보니 추운 날씨와 크게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추운 겨울철에는 사실 밖으로 나가기가 꺼려지는 시기다 보니 박물관이나 미술관 등으로 나들이 가기 좋은데요. 아이와 함께 나들이 겸 장도 보고...  다양한 셀러들이 직접 만들고 골라 온 제품들을 구경하는 플리마켓도 즐길 수 있는 나나핸즈 마켓은 바로 롯데마트 진장점 3층에서 열린답니다.

 

주말을 맞아 가정에 필요한 물품들도 구매하면서 플리마켓 구경도 하면 더 좋겠지요. 무엇보다도 실내에서 열린다니 그게 매력적이더군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3층 실내로 들어서니 넓은 공간에 마켓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마켓의 꽃은 바로 핸드메이드라고 생각해요. 일반 시중에서는 보기 힘든, 작가들의 개성과 특징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는 거지요. 한 땀 한 땀 정성이 가득한 제품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감동입니다. 퀼트 소품들은 물론이고 다양한 먹거리까지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걸 보면 금손들이 참 많지요.

 

플리마켓에 가면 늘 느끼는 거지만 금손들이 참 많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꼭 구입을 하지 않더라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흥미롭고 놀라움을 느끼곤 합니다. 

 

 

손수 만든 간식이나 음식들은 시식을 할 수 있어서 맛보고 구입을 할지 말지 선택할 수 있어 더 좋습니다. 처음 보는 제품들을 무작정 설명만 듣고 사기엔 망설여지는데 특히 먹거리는 이렇게 시식을 할 수 있게 해두니 구입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플리마켓이 열리는 옆쪽으로는 이젤이 줄을 지어 서 있습니다. 이젤 위에는 여러 그림들이 세워져 있는데 작품들이 꽤 근사합니다. 음식을 그린 그림은 그림이 아니라 사진 같이 실제와 비슷한 느낌마저 들더군요. 모 미술학원 원생들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어 마켓 구경을 하면서 미술작품까지 덤으로 구경할 수 있었네요. 

 

 

꽤 많은 작품이 전시되어 있지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히어로들도 보이고 유명 연예인들도 그려져 있는 등 다양한 장르의 그림들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 

 

 

겨울이라고 따뜻한 소품들도 눈에 띄고 손뜨게 가방과 목도리들은 정말 탐날 정도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여행 토퍼 여행 갈 때 미리 하나씩 만들어서 가곤 하잖아요~ 예쁜 글귀 만들어 사진 찍고 그러면 센스 있어 보이고 더 좋더라고요. 여기에도 여러 액세서리를 비롯해 여행 토퍼 등도 보이네요. 수제 팔찌 이런 건 해외여행 갈 때 하나 챙겨가고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느낌입니다. 

 

 

주말에 마트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젊은층의 가족이기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도 많이 보입니다. 귀여운 헤어핀을 비롯해 달콤한 솜사탕과 막대사탕은 아이들에게 그냥 지나치기 힘든 유혹이겠지요. 요즘은 솜사탕도 캐릭터 모양으로 만들어 주니 맛을 떠나서 갖고 싶은 생각이 들 거예요. 어쩌면 마트보다 더 저렴한 실내복도 보이고요.

 

 

엄마를 위한 블링블링한 소품들도 보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기분 전환하기에 괜찮아 보이지요? 

 

 

매주 토요일에 열리는 나나핸즈마켓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미리 셀러들의 참가신청을 받아서 중복되지 않는 매대 운영과 보다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는 말은 매주 열리는 마켓이지만 매번 똑같은 제품을 선보이진 않는다는 것이지요. 셀러의 참가 여부에 따라 달라지는 제품들을 선보이니 매주 어떤 상품이 손님들을 기다릴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롯데마트 진장점에서 장을 본 영수증이 3만원 이상이면 즉석 경품도 참여할 수 있답니다. 100% 당첨이라니 마트에 들러서 장을 본 분들이라면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셀러로 참가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나나 핸즈 마켓 소식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 밴드 검색에서 나나핸즈마켓을 검색하셔서 가입하시면 된답니다.

 

매주 토요일 낮 12시 ~ 저녁 7시까지 열리는 나나핸즈마켓은 롯데마트 진장점 3층에서 열리고 1월 23일과 24일에도 열린다고 합니다.

 

또한 1월 25~27일에는 설 명절을 맞아 중구 성남동 메가박스에서도 마켓이 열릴 예정이니 명절을 맞아 성남동으로 나들이 가시면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우다다집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log.ulsan.go.kr BlogIcon 명품서진 2020.02.02 2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장 롯데마트 3층 ㅍ리마켓 하군요 정보 감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