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인 "2019 북구 자원봉사 대축제"가 11월 28일(목) 북구 오토벨리 복지센터 체육관에서 한 해 동안 수고하신 자원봉사자 분들의 만남과 화합의 장으로 뜨거운 열정을 시간을 가졌습니다.

 

 

12월 5일(목)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에 따라, 그동안 자원봉사 노고에 감사하고 보답하기 위해서 우수자원 봉사자의 시상식과 정보를 공유 및 봉사활동의 확산과 활성화를 위해서 마련한 축제의 장입니다.

 

 

따뜻한 이웃사랑과 우리 지역의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의 장으로 “사랑의 기부탑 쌓기 행사”는 봉사자분들과 함께 사랑의 하트 모양으로 만들고 꾸미는 의미 있는 특별행사로 기념사진을 찍는 즐거운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행사장에는 북구자원봉사단 원장님과 (사)한국차인연합회 회원님들께서 정성을 다해서 만든 차와 떡을 대접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캘리그라피 봉사단에서 활동하신 작품을 마음껏 나눔 하시는 모습과 재능봉사단에서 활동하신 작품 전시회를 감상할 수가 있었습니다.

 

 

현장의 봉사단 단체 테이블에는 축하 꽃다발과 먹을거리가 풍성하고 환상적으로 꾸며진 풍선아트의 대형 작품으로 거대하고 화려한 장식은 현대자동차 평일 봉사단 풍선사랑 회원 분들께서 하루 전날 장식을 하셨다고 합니다.

 

 

제1부 기념행사로, 북구 청소년 문화의 집의 청소년 k팝 댄스 ‘카르페디엠’ 공연과 유공자 표창은 유치원에서 학생, 어르신까지 각 분야에서 제일 많이 활동하신 개인과 단체의 시상과 우수프로그램 시상에는 “재능교육 강사봉사단 아리아”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제2부 축하마당으로, 플래시 몹 “농서 초등학교 가족봉사단”과 다 함께 춤을 추는 열광의 도가니입니다. 다이몬 피트니스의 에어로빅댄스와 아랑 고고 장구와 울산 출신 가수 신세령과 자원봉사 홈타운 임원 댄스의 흥겨운 무대와 장구의 신 박서진 가수의 열정적인 무대와 행운권 추첨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2019 북구 자원봉사 대축제”에 참여하신 모든 분께 드리는 기념품 등도 준비하여 참여하신 봉사자분들은 선물을 받고 매우 즐거워하는 현장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원봉사 #플래시몹 #동영상

 

북구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세상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자원봉사, 1365에 우리 모두 참여하여 귀한 재능을 사랑 나눔으로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고 축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 (사)울산북구자원봉사센터

 - 문의 052 2821365

 - 홈페이지 http://vt.bukgu.ulsan.kr/

 

 

 

 

 

Posted by 명품서진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