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가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해 지마켓과 옥션에 관련 제품들을 입점시켰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지금 지마켓과 옥션에서는 울산사회적경제기업 13곳에서 만든 특산물 등 가공식품과 나무, 패브릭, 도자기 공예품 등 45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울산에서 제작된 좋은 제품들을 조금 더 저렴하고,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어떤 제품들이 여러분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만나보러 가보실까요?

 

 

울산사회적경제기업 제품 만나보러가기 ▶ http://rpp.gmarket.co.kr/?exhib=34371

 

 

G마켓, 옥션에 입점한 울산사회적경제기업 제품들

1) 신선 / 건강 식품

 


인기제품 중 하나인 청정 손질가자미는 울산수협에서 수매한 신선하고 깨끗한 바다에서 잡은 100% 국내산 가자미를 방어진 사람들의 손길을 거쳐 먹기 편하도록 깔끔하게 손질된 상태로 여러분들의 집 앞까지 배송이 되는데요. 지역과 상생하는 사회적 가치를 가진 사회적경제 공통체인 마을기업의 뜻을 지켜나가고 있는 만큼 믿고 주문하셔도 된답니다.

 

 

 

 

현재 G마켓과 옥션에서는 울산큰애기 손맛 담은 프리미엄 어간장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청정해역에서 잡은 멸치와 소금만으로 5년 이상 숙성시킨 맑고 깨끗한 어간장으로 다양한 맛과 깊은 풍미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식염 외에는 어떠한 조미료나 방부제도 일절 사용치 않은 순수한 원액으로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대로 하는 제품이랍니다.

 

 

 

2) 유아용품

유아용품에는 물티슈 브랜드인 로얄맘스가 입점이 되어 있는데요. 천연레이온 60% 이상 함유로 부드러운 감촉의 원단에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으며,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해 피부건조 예방과 진정 작용, 항산화 작용에 좋은 첨가물들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또한 화장품 제조품질관리 기준에 맞춰 엄격한 제조 생산환경에서 제작되며 철저한 품질관리로 제품의 안정성에 심혈을 기울여 생산하는 브랜드인 만큼 믿고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3) 생활 / 주방 / 반려동물

G마켓과 옥션에 입점된 울산사회적경제기업은 자연과 사람 모두에게 이로운 효소인 EM을 이용하여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의 제품들도 입점하였는데요. 우리가 평상시에 사용하는 섬유탈취제와 주방세제, 치약 등에 EM 효소를 응용하여 인간에게도 도움이 되고 자연에게도 해롭지 않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한 우리의 소중한 반려동물들을 위한 용품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평상시 반려동물들이 밥을 먹거나 물을 마실 때 불편한 점들을 보완하여 제작된 제품들로 강아지와 고양이의 특성에 맞게끔 각각 다르게 제작이 되었답니다.

 

 


4) 수공예품

누리보듬은 손수 제작하는 핸드메이드를 판매하는 브랜드인데요. 숄더백과 에코백, 파우치, 동전지갑 모두 수제작으로 제작된 만큼 꼼꼼한 디테일함이 사용할수록 그 차이를 더합니다. 또한, 정아랩 브랜드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매치해도 좋은 데일리 캔버스백을 선보이고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맞게 구매 및 지인에게 선물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성적인 컵을 판매하고 있는 다다름 브랜드는 <다름의 가치, 다름의 의미>을 궁극적인 가치로 내세우고 있으며 발달 장애의 특성을 이해하는 선생님과 함께 미술에 대한 상상과 표현을 맘껏 펼치는 장이 되고자 하는데요. 미술에 재능이 있는 아이들을 발굴하고 육성해서 그들을 전문 화가 혹은 디자이너로 성장시켜 지속적으로 사회활동과 경제활동으로 이어지게 하는 것이 다다름의 바람이고 궁극적인 목표랍니다. 다다름 제품은 주문 후 제작되며, 전통방식을 이용하여 13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세 번 구워 만들어진답니다.

 


오늘 설명드린 제품 외에도 현재 지마켓과 옥션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들을 알 수 있답니다. 그러니까 꼭 참고하셔서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번 판매 기획적은 12월 15일까지 계속되니 늦지 않게 확인해보세요. 울산 지역 사회적경제기업 제품들의 인지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구매부탁드려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