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페이가 출시되면서 울산시민들의 관심도도 증가했는데요.
앞으로 울산 페이를 좀 더 많은 울산 시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가맹점과 이용자 확보에 적극 나설 예정입니다. 우선 소비자들이 익숙한 결제수단 변경을 유인하고 기존 결제수단인 신용카드의 다양한 할인행사와 각종 페이의 할인 혜택에 대응하기 위해 할인율 조정을 시작했습니다.

 

 

울산 페이 특별 할인 판매

 - 할인 판매 기간 : 2019년 11월 1일 ~ 12월 31일
 - 할인 판매율 : 5% → 10%     *11월 구매한도 70만 원, 12월 구매한도 70만 원

 - 착한 페이 고객센터 : 1899-6946

 

 


할인율은 11월부터 올 연말까지 기존 5%에서 10%로 상향되는데요.

또한 모바일 취약계층과 비가맹점 이용 가능을 위해 울산 페이 카드 결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합니다.

 

울산 페이 카드(울산페이 하나 멤버스 1Q체크카드)는 모바일 착한 페이 앱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로 결제하더라도 충전된 울산 페이에서 차감됩니다. 울산 페이 카드 사용 시 허가된 업종 내에서 가맹점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결제가 가능하지만 카드 결제 시 가맹점에 체크카드 수준의 카드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울산 페이는 식당, 카페, 이‧미용실, 약국, 학원 등 다양한 업종에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할인(상시 5%) 및 소득공제(30%) 혜택, 특히 연말까지 10% 할인은 일반 카드의 캐시백 0.5~3% 수준보다 훨씬 크다는 사실. 또한 사용한 만큼의 돈은 고스란히 지역 내 재투자되어 생산과 유통, 소비가 선순환되는 기반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울산시에서는 울산 페이를 좀 더 많이 알리기 위해 시민 홍보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답니다.
지난 주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울산대공원 정문 입구에서 울산 페이 홍보와 함께 울산 페이 가입자(계좌 연결)를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했으며 각종 사회관계망(유튜브, 페이스북, 카페 등)을 통한 울산 페이 홍보 동영상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울산 페이 가맹점 수는 8월 말 발행 당시는 2,000여 곳이었지만 현재는 가맹점 6,000여 곳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가맹점도 증가하는 만큼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에게 득이 되는 혜택으로 지역 경제 전체의 선순환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울산시민 여러분들도 이번 울산 페이 할인 판매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셔서 좀 더 가정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