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을 대표하는 청년상인들이 가을을 맞아 한바탕 축제를 준비합니다. 바로 2019 전국 우수시장박람회와 청춘 야시장을 통해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예정인데요.


10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해당 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합니다. 어떻게 진행될지 한번 살펴볼까요?

 

 


2019 전국우수시장박람회/ 2019 청춘 야시장

기간 : 2019.10.18(금)~2019.10.20(일)
장소 : 울산 동천체육관


이번에 진행되는 전국 우수시장박람회와 청춘 야시장은 지난 5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청년상인 페스티벌’과 더불어 청년상인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된 것이랍니다.

 

 


'2019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는 전국 시장 활성화 유공자 포상을 시작으로 개막식이 열립니다.
그리고 다양한 전국 시장을 볼 수 있는 전시관이 160여 개 정도로 전시될 예정이며, 먹거리 장터도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입니다. 또한 K-P0P콘서트와 6시 내 고향이 진행될 예정이며, 1인 미디어 방송, 우리 시장 뽐내기 등의 부대행사도 진행 예정이에요.

 

 


'2019 청춘 야시장'은 ‘전통시장 혁신의 아이콘, 청년상인’이라는 주제에 맞게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상인들과 지역주민이 한데 어울리는 축제로 거듭나고 있어요.

 

 

 

푸드트럭부터 수공예품 및 액세서리 판매, 흑백사진 촬영 등의 추억체험으로 꾸려진 ‘2019 청춘 야시장’은 야간시간까지 개장해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매일 펼쳐질 버스킹, 매직쇼, 넌버벌 퍼포먼스, 인형극은 축제 분위기가 한층 좋아질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주말에 선보이는 축제로서 지역 주민은 물론, 태화강·십리대숲·억새 군락지 등 관광을 위해 울산을 찾는 외부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2019 청춘 야시장’입니다. 축제의 다채로운 볼거리가 울산 가을여행 코스를 더욱 빛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1년에 단 한 번 개최되는 해당 축제는 전국 유명 전통시장 명물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데요. 이번에 진행되는 '2019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와 '2019 청춘 야시장'은 10월 18일(금) 그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상세정보 확인 및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시장 상인들과 함께 다양한 전통시장에 대해 알아볼 특별한 계기가 될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