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미래 주인공은 바로 어린이죠! 어린이들의 재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행복에 대해 그린 그림을 통해 건축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바로 2019년도 제3회 울산건축문화제와 연계하여 울산광역시 소재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행복그리기' 대회입니다.

 

 

 

2019 행복그리기 대회

주제 : 나의 행복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건축문화제 주제와 관련하여 나의 행복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그려봄.)
일시 : 2019년 10월 9일 수요일 오후1시~4시 (건축문화제 개막식전 행사 시행)

 

 

 

장소 : 울산 문화공원 중앙광장 (*우천시 진행사항은 참가 신청자 개별공지)
대상 : 울산지역 유치부(6,7세) 초등저학년부(1-3학년), 초등고학년부(4-6학년) *200명 선착순 모집 (사전접수)
사업내용 :「제3회 울산건축문화제」와 연계한 초등부 및 유치부 행복그리기 대회 개최
시상식은「제3회 울산건축문화제」개막식
주최 : 울산광역시, 대한건축사협회 울산광역시건축사회
주관 : 제3회 울산건축문화제 추진위원회

 

 

#참가안내

참가신청 : 2019년 9월 9일(월) ~ 2019년 9월 27일(금) *참가비 없음
신청방법 : 홈페이지, 이메일 및 팩스
- 참가신청서는 울산건축문화제 홈페이지 팝업 다운로드해서 사용
- 선착순 200명(유치부, 초등저·고학년 구분 없음), 현장접수 불가.
제출처 : 제3회 울산건축문화제 추진위원회
홈페이지 : http://www.uaf.kr(이름, 학교(유치원), 학년(나이), 연락처 기재)
이메일 : ulsanarchi@naver.com(참가신청서 제출)
팩스 : 052-268-8837(참가신청서 제출)

문의 : 담당자 052-266-5651(통화가능시간 : 오전9시~오후6시)

 

 

준비물
*돗자리(그림을 그리기 위한 책상) 및 개인화구 지참.
(재료에 제한은 없으나, 오리기 및 붙이기 등 입체적인 요소는 제한됨)
※8절 도화지(대회용 규격 도화지)는 대회당일 나누어 드립니다.


발표 : 수상작은 울산건축문화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함.
문의 : 울산광역시건축사회 ☎052-266-5651

 

 

 


저작권 관련 기타사항
- 제출된 출품물은 일체 비밀을 준수하며, 전시회 종료 후 모두 폐기함.
단, 수상작에 한하여 폐막식날(10/28(월)) 오전까지 개인수령 가능
- 입상하지 않은 출품작은 심사 후 2일 이내에 모두 폐기함.
단, 응모자가 반환을 요구하면 7일 이내에 반환하며, 비용은 반환을 요구한 응모자가 부담.
- 입상작에 대한 디자인권리,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음.
- 향후, 건축문화제 추진위원회는 필요한 경우 응모작에 대한 저작재산권 중 일부를 양수하거나 이용허락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저작자와 협의하여 정한다.

- 응모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수상작에 한하여 수상작 발표일로 부터 1년 동안‘울산건축문화제’홍보의 목적으로 편집하여 복제․배포할 수 있다.(예시 : 홈페이지, SNS, 보도자료, 전시회 등)

 

 

 


만약 이번 그리기 대회에 출품한 작품이 본인 작품이 아니거나(표절 등), 외국사례 모방 또는 다른 공모전에 출품한 동일하거나 유사한 작품, 특허권·실용신안권·상표권·디자인권·저작권 등 국내외 관련법규에 의한 법적 분쟁이 있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상 후에라도 위반사실이 밝혀졌을 경우에는 수상 취소와 지급된 상장은 반환해야 합니다.


어린이들의 동심이 가득 한 행복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우리 아이들이 그리는 행복의 모습을 통해 울산 건축의 미래에 대해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해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