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을 관광하는 방법은 참 다양하게 있습니다.

자가용으로 울산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는 방법이 있는가 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울산의 진면목을 그대로 느끼는 여행까지 어떤 테마로 어떻게 여행해야 할지 갈 곳도 많고 볼 곳도 많은 울산 여행에 오늘은 소망 승차권으로 울산 관광하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KTX소망체험 승차권

소망 승차권이란?

KTX 왕복 5천 원 승차권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KTX 빈 좌석을 활용하여 한 시적으로 발행하는 승차권을 말합니다. 경로 65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권 가능합니다. 발권 시 신분증 필히 지참 (그 외 소망 승차권 티켓 발권 대상자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울산역이나 부산역 여행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울산큰애기가 반기는 울산역

소망 승차권으로 울산을 향하는 단체여행객 어르신들은 들뜬 모습에 KTX 안이 흥겹기만 합니다. 부산에서 승차한 여행객들은 울산이 가깝다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지척에 있다는 것이 놀랍다며 20여 분 만에 도착한 울산역에서 빨간 드레스를 입고 만기는 울산 큰 애기의 모습에 즐겁기만 합니다.

 

 

소망승차권으로 울산에 도착한 여행객들
울산의 맛인 특산품을 알리는 울산역 안내

울산이 처음이라는 어르신들은 너무 가까워서 여행지로 선택하지 않거나 별 볼거리가 있겠나? 하는 생각으로 울산에 와보지 않았다고 하는데 울산역 맞이방에서 안내하고 있는 울산의 다양한 맛과 특산물에 다시 한 번 더 놀라기도 합니다.

 

 

울산역 광장의 울산시티투어버스

소망 승차권만 구입하여 울산을 개별 여행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여행으로 울산역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울산역에서 바로 승차하고 울산 시내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본 후 울산역에서 바로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어 울산의 어떤 곳을 어떻게 돌아봐야 할지 계획이 없다면 시티투어버스 여행을 추천합니다.

 

 

석남사 경내의 석탑을 감상하는 관광객
반구대 암각화 박물관에서 해설사의 설명을 듣는 모습

소망 승차권이 포함된 울산 여행은 실속형과 고급형의 다양한 코스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승차권 외에 포함되는 관광지와 점심 식사 등이 차별화되어 가격이 달라지지만 어떤 것을 선택하더라도 울산을 즐기기에 그저 그만인 것 같습니다.  단체 관광객이라면 울산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여 여행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울산역에 도착하여 간절곶이나 울산 해양박물관, 남창의 장날을 방문해보는 프로그램이 있으며 반구대 암각화 박물관에서 자연 역사를 배워보거나 석남사에서 산사의 아름다움을 즐겨볼 수 있다고 합니다.

 

 

대왕암 공원으로 향하는 관광객들
대왕암 공원 바위 위로 수놓는 멋진 조명
태화강 국가지정공원에 관해 해설을 듣고 있는 관광객들

또한, 대왕암공원에서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와 아름답게 수놓은 조명이 만들어 내는 암각을 감상하며 힐링을 하거나 태화강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태화강 국가 정원에서 대숲의 향연으로 건강과 휴식을 보충하는 산책을 즐겨도 좋습니다.

 

자! 이제 울산의 어디로 가야 할지 어떤 울산을 즐겨볼지의 선택으로 빠르고 저렴하게 즐기는 어르신들의 울산 여행을 만끽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망 승차권이나 소망 승차권 울산여행 상품은 부산역 여행센타(051-440-2521) 및 울산역 여행센터(052-254-778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아톰누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