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사랑상품권인 '울산페이'를 아시나요?
울산페이는 울산시가 발행하고, 울산 내 지역에 있는 상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매년 300억원을 발행할 계획입니다.

 

 

모바일 전자상품권 형태로 사용하며, 구매시 5% 할인을 받아 구매하고 1인당 월 50만 원, 연 500만 원 한도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는 9월 한달간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최대 1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울산페이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선 할인 연 한도금액인 500만원 구매시 25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가맹점은 카드 수수료 부담 없이 새로운 매출시장을 갖게 돼 지역경제공동체를 함께 살리는 상부상조 효과를 거둘 수 있답니다.

 

 


#울산페이 혜택

- 사용자
구매시 5%할인
(예. 현금 9만5천원 ↔ 울산페이 10만원)
- 현금영수증 발행 및 소득공제(30%) 혜택

 

- 가맹점
 모바일 결재수수료 0%

 사용자 가맹점용 QR 키트 무료제공

 울산페이 앱을 통한 가맹점 홍보 가능

 

 


울산페이는 소상공인 매출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며, 오는 8월부터 울산페이 가맹점 모집에 들어갑니다. 대상은 전통시장은 물론, 음식점, 커피숍, 이‧미용업, 도‧소매업, 약국, 학원 등 울산시 내 사업자로 등록된 모든 영업장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백화점, 대형마트, 주유소와 사행성업소 및 유흥업소 등은 제외됩니다.

 

 

 


신청은 개인 사업자 모바일 앱에서 ‘착한페이’를 다운받아 가맹점 회원가입 신청을 하면 됩니다. 정상 신청이 이루어지면 울산시에서 승인 심사를 거친 후 승인완료 문자 발송과 함께 소비자 결제를 위해 필요한 가맹점 QR키트가 사업장으로 배송됩니다. 사용자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연말까지 관내 10,000여개 가맹점을 우선 확보하고 연중 상시 접수할 예정입니다.


울산 지역 모든 곳에서 시민들이 울산페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 가입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고, 울산시민 여러분들은 앞으로 울산페이 이용으로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