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사철 옥색의 맑은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수시로 즐겨 찾는다는 정자 해수욕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정자해수욕장 정면, 좌측, 우측 해변 모습

우리 집 꼬맹이들과 즐거운 바다놀이를 즐기기 위해 찾아온 정자 해수욕장은 고운 모래사장도 있지만, 주먹 만한 크기의 까만 몽돌이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해변으로 취사 및 야영이 가능한 해수욕장입니다. 

 

 

 

무더운 여름을 날려 버리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바다로 뛰어들어 봅니다.

 

 

 

바람 한점 없는 쾌창한 날씨지만 정자 해수욕장의 파도는 찾아오는 손님들의 더위를 한방에 날려 주기 위해 강하게 밀려옵니다. 어른들도 가만히 서 있기 힘들 정도인데요. 꼭 튜브와 구명조끼를 착용하시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많은 손님들이 아이들과 함께 수영도 하고 파도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요. 시원한 바닷물에 몸을 담그고 있으니 고민과 스트레스가 눈 녹듯이 사라져 버립니다.

 

 

 

구른 한점 없는 깨끗한 하늘과 옥색을 띠는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시원해지며 힐링이 저절로 됩니다.

 

 

 

몽돌은 바다에 깎여 반짝반짝 빛이 나고 다양한 크기의 까만 몽돌들이 해변에 펼쳐져 파도와 부딪치며 아름다운 소리 또한 들을 수 있습니다. 

 

 

 

정자 해수욕장의 장점은 취사와 야영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시원한 바다도 즐기고, 허기진 배도 채우고, 텐트에서 잠을 청하며 해수욕장에서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해변에서는 평상 및 튜브, 규명 조끼 등도 대여가 가능하니 몸만 오셔도 즐겁게 해수욕장을 즐길 실 수 있습니다.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즐겁게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이 곳!!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물놀이 장소를 찾으신다면 정자 해수욕장으로 지금 바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동현이랑준혁이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