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어르신에 이은 가족들이 참여하여 퀴즈 달인을 뽑는 골든벨 행사가 마련됩니다.


 울산시는 울산광역시 보육정보센터(센터장 박초아) 주관으로 오는 12월 10일 오전 11시부터 대현체육관(남구 야음동)에서 ‘우리 가족 골든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우리가족 골든벨 행사는 육아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가족이 함께 골든벨에 도전하고 문제를 풀어 가족간의 사랑과 화합을 도모하고 자녀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 주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참가대상은 만 5세 이하의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0가족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신청은 보육정보센터 홈페이지(http://ulsan.childcare.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까지 전자우편(2664173@hanmail.net)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경기 진행 방법은 내 고장 울산, 육아 등 일반적인 수준의 문제로 최후의 한 가족이 남을 때까지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최후의 한 가족인 골든벨상에는 어린이용 자전거가, 실버벨상(2가족)은 자연도감세트가, 해피벨상(5가족)은 자연도감 1권이 상장과 함께 각각 주어집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행사도 마련됩니다.

 기타 사항은 울산시 보육정보센터 홈페이지(
http://ulsan.childcare.go.kr)나 전화(☎266-4173)로 문의하면 됩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