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호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태화강에서 패들보드 체험교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울산시는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한 ‘2019년 산‧학‧연‧관 협력 지역관광 혁신 프로젝트 지원 사업’ 공모에 울산시의 ‘태화강 패들보드(SUP)’가 선정됨에 따라 7월말부터 12월까지 태화강에서 패들보드 체험교실을 운영합니다.

 

 


이 사업은 지역 관광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지속가능한 프로젝트 혁신사업으로 울산시가 기업(주식회사 월드), 학교(울산대학교 산학협력단) 등과 컨소시엄(산·학·관)을 구성해 공동사업으로 진행합니다.

 

 

컨소시엄(산·학·관) 사업단의 태화강 패들보드(SUP) 체험교실은 태화교 하부 계류장에서 7월말 시범 실시에 들어가 8월부터 12월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운영 구간은 태화교~십리대밭교~태화강 전망대까지 왕복 4Km며 약 30분 정도에 걸쳐 체험하게 됩니다.

 

 

 

이용대상은 학생, 시민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특히 최근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으로 태화강을 찾는 타 지역 방문객들도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울산시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현장 주변 안전 안내표지판 설치, 수상 레저 체험시 바지, 구명조끼 및 안전장비 등을 비치해 운영에 철저를 기하고 이동식 샤워부스도 마련하는 등 편의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컨소시엄 공동사업을 통해 실시하는 태화강 SUP는 카약, 카누, 용선 등과 함께 울산 레저스포츠 체험관광 활성화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패들보드를 타고 국가정원인 태화강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꼭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