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대왕암 공원 근처에 특별한 장소가 있어요.
바로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기 위한 장소인 대왕별 아이누리입니다.
대왕별 아이누리는 기존의 틀에 박힌 인공적인 놀이시설을 지양하고 모래, 흙, 언덕, 나무 등 주변 지형과 자연물을 소재로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놀 수 있는 놀이터로 만들어져 있어요. 게다가 첨단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AR·VR 등의 놀이시설도 함께 갖추고 있다는 사실.

 

 

 

이곳 대왕별 아이누리에서 개관 1주년 기념행사가 7.27.(토)~28.(일) 양일간 대왕별아이누리 실내외에서 열립니다.


1년 동안 진행해오고 있는 모든 놀이교육프로그램(꼬마놀이정원사 등)과 하반기에 선보일 책놀이(누리와 대왕별의 모험) 놀이교육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주년 누리 생일에 많이 놀러와서 축하해 주세요. 어떤 행사가 진행되는지 알아볼까요?

 

 


대왕별 아이누리 1주년 맞이 특별 프로그램 운영

일시 : 7. 27.(토) ~ 7. 28.(일) 10:00 ~ 17:00
장소 : 동구 대왕별아이누리 실내외

주요행사 : 체험 부스(13종) 운영
* 체험부스 : 생태공예, 꼬마놀이정원사, 꼬물꼬물곤충친구들, 점토놀이, 3D펜놀이, 슈링클스 아트, 책놀이, 푸드아트, 색칠놀이, 레이싱놀이,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숲밧줄놀이

 

* 유의사항
- 입장료와 VR체험을 제외한 체험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 프로그램은 행사 당일 개장(10시)부터 각 부스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 우천시 행사는 연기됩니다.

 

 

 


회차별로 운영되는 체험활동도 진행됩니다. 생태공예, 꼬마놀이 정원사, 꼬물꼬물 곤충친구들, 조물조물 점토놀이, 슈링클스 아트 등의 활동인데요. 개별 부스에서 체험활동을 선착순 신청 받아 진행될 예정이니 시간에 맞춰서 꼭 신청해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언제든지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부스도 있습니다. 푸드아트, 페이스페인팅, 색칠놀이, 풍선아트, 숲밧줄놀이, 레이싱 놀이 등인데요. 행사 시간 내에 오셔서 꼭 체험활동에도 참여해 보시기 바래요.

 

 

 


대왕별 아이누리 개관 1주년을 맞이해 대왕별 아이누리 1층 입구에서 7월 20일(토)부터 7월26일(금)까지 재활용품을 활용해 만든 누리 돌잔치 생일 케이크가 있어요. 이곳에 여러분이 직접 돌잔치 생일 케이크를 꾸며주세요! 어린이들이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신나게 뛰어 놀 수 대왕별 아이누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1주년 돌잔치 행사에도 참여하셔서 더 많은 관심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