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자녀가 울거나 돌아다닐까 봐 함께 영화관을 가기 힘드셨다고요?
그런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영화를 볼 수 있는 영화관이 있습니다. 바로 울산에 거주하는 5세 이하 자녀가 있는 부모님이라면 무료로 진행되는 '아이랑 무비'인데요.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주간에 울산 관내 영화관에서 아이와 함께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유모차가 입장이 가능하고, 육아용품도 반입이 가능합니다. 극장 내부에 유모차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기저귀 교환소와 수유실도 있으니 마음 편하게 영화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2019년 4월부터 진행되었으며 올해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인데요. 이번 달 문화가 있는 주간에는 '라이온 킹'이 상영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부모님들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1차 선착순 신청은 마감되었지만 2차 신청이 7월 19일에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꼭 신청해서 아이들과 영화 보러 오세요.

 


아이랑 무비

- 상영일정 : 7월 마지막 주 수요일 (7월 31일)
- 상영장소 : 롯데시네마 울산 백화점 (삼산동)
- 신청대상 : 만 5세 이하 어린이, 동반 부모(최대 2명)

- 신청 링크
https://ulsankidsandmom.modoo.at/?link=4vt2y0v6

 

[아이랑무비 - 홈]

아이랑엄마랑함께무료영화울산행사

ulsankidsandmom.modoo.at

 

#7월 상영 영화 : 라이온 킹

- 감독 : 존 파브로
- 출연 : 도날드 글로버(심바 목소리), 비욘세(날라 목소리)
- 장르 : 모험, 드라마, 가족
- 관람 : 118분 / 전체관람가


출처:디즈니

어린 사자 ‘심바’는 프라이드 랜드의 왕인 아버지 ‘무파사’를 야심과 욕망이 가득한 삼촌 ‘스카’의 음모로 잃고 왕국에서도 쫓겨나게 됩니다. 아버지가 죽게 되고, 죄책감에 시달리던 아들 심바는 어디론가 떠나게 되고 품바와 티몬을 만나게 됩니다. 그들의 도움으로 희망을 되찾은 심바는 자신의 여자 친구 날라를 만나게 되고 과거를 마주할 용기를 찾게 됩니다. 심바는 과연 다시 당당한 모습으로 나타나게 될까요??

 


이번 영화 상영회에서는 아이가 울더라도 밖으로 나가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모두가 함께 보는 영화이기 때문에 눈치를 주지 말기로 해요.

 

아이가 심심해하거나 영화에 집중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 놀이용품도 준비해 놓았으니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영화 관람 신청을 하고 노쇼를 할 경우 다른 분들이 혜택을 못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관람이 힘드신 분들은 꼭 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 이젠 어린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영화를 관람해보시기 바래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