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여름날, 시원한 수영장에 마음 놓고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여름이 되면 인기가 많은 곳!

아이들도 어른들도 신이 나는 곳! 울산 대공원 아쿠아 시스에 갔습니다. 올해 처음 수영장 입장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향했습니다.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는 수영장 이용 후에도 대공원을 둘러 볼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수영장 안에서도 자연이 숨 쉬고 있는 아름다운 공원 모습을 볼 수 있어 즐기면서 마음까지 행복할 수 있었습니다.

 

 

 

수영장에 왔는데 수영모나 수영복을 깜박했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

로비에 수영복과 튜브 수영에 필요한 물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 번씩 저도 수영모를 깜박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급할 때 바로 살 수 있어서 편리하였습니다.

 

 

 

울산시와 경남은행 및 가맹업체와 협약으로 울산 대공원 아쿠아시스에서는 다자녀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막내가 2000년 이후 출생한 2자녀 이상의 가정을 대상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쿠아시스뿐만 아니라 공영주차장도 50%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수건 및 샤워용품은 제공되지 않으며 초등학생 3학년 이하 및 신장 120cm 미만 자는 보호자 동행 없이 입장 불가, 음식물은 반입금지(반입 시 퇴장 조치되며 입장 시 음식물 반입 검사 실시함)되니 참고하세요.

 

 

 

2년 전만 해도 돗자리 사용을 했었는데 안전사고를 위해 돗자리 사용이 금지되었습니다.

썬 배드와 평상 대여를 하고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5.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은 뒤 대여 바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자석으로 된 대여 바를 받은 자리에 붙여 주고 평상이나 썬베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여중 바를 받아서 사용 후 안내 데스크에 반납하고 가야 합니다.

 

 

 

샤워 후 아이들과 함께 입장한 대공원 아쿠아시스!

파도풀이 먼저 반겨 주었습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시간마다 파도풀이 운영되고 있으며 안전요원도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1,0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워터 파크형 첨단 수영장, 아쿠아시스는 초대형 풀과 다양한 시설을 갖춘 온 가족의 휴식 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바닷가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내 파도 풀장은 컴퓨터 시스템으로 7가지 파도를 연출하여 바닷가와도 같은 스릴 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파도 풀 인근에 위치한 20미터 길이의 정규 풀과 정규 풀 내에 계곡처럼 물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유수 풀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길이 110미터 튜브 슬라이드와 78미터 바디 슬라이드는 터널을 통과하면서 최고의 스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울산대공원 수영장은 스릴 넘치는 117m 튜브 슬라이드, 83m 바디 슬라이드를 포함해 신나는 파도풀과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 풀을 갖추고 고 버섯 폭포와 유수풀로 구성된 옥외풀장도 겸비한 워터파크형 유원시설입니다. 바디 슬라이드와 튜브 슬라이드가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시간마다 운영되니 시간 확인 후 줄 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오는 20일에 야외 수영장도 개장한다고 하니 올여름 시원한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를 찾아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섯 폭포와 마사지풀에는 오전 시간대여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침욕탕은 허리, 종아리를 물기류가 마사지해주며 누운 상태에서 수중 마사지를 받고 피로한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어 혈액과 림프액의 순환을 도와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고급 시스템입니다.

옆에 있는 하이드로 마사지는 서서 마사지를 하는 형태로 수중 운동 후 신체의 각 부분을 기포의 자극으로 전신을 마사지하여 피로 해소에 효과적입니다. 따뜻한 소용돌이 풀도 있어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중 휴식을 취하며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대형 마사지 풀장이 휴식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마사지 풀은 수영장 바닥보다 1m 높게 배치하여 맞은편의 공원 내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서 2층 수영장 카페에는 볶음밥, 면류, 간식 등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맛있는 간식을 먹고 휴식 후 수영하고 반나절은 금~방 지나갔습니다.

 

 

 

대공원 전경도 볼 수 있고, 기본 한두 시간이 훌쩍하고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곧 다가오는 여름방학에 아이들과 함께, 연인과 시원한 수영을 즐길 수도 있는 대공원 아쿠아시스를 찾아 즐거운 여름날 추억을 만들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

 - 3세 이상 ~ 12세 이하 : 7.000원

- 13세 이상 ~ 64세 이하 : 10.000원

- 36개월 미만 무료입장

- 위치 : 울산 남구 대공원로 94(T. 052-226-0331)

 

 

 

 

Posted by 울산정지영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