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제 19회 울산시 옥외광고대상전을 개최합니다.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간판디자인 개발로 옥외광고 수준을 높이고, 우수광고물 전시 및 홍보를 통한 바람직한 간판문화 조성을 위한 ‘제19회 울산시 옥외광고대상전’을 진행하는데요. 이번 공모전은 (사)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울산시가 후원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창작광고물(모형), 기설치 광고물, 창작광고물(도안) 등 3개 분야를 대상으로 일반과 학생으로 구분 접수하며, 학생은 창작광고물(도안) 분야만 출품 가능합니다. 자격은 접수일 현재 대한민국에 거주(주민등록)하는 국민이나 대한민국 소재 대학 이상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작품은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울산시옥외광고협회(ulsankoaa01@hanmail.net)를 통해 접수가능합니다.

 

 

접수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창작모형 분야 10점, 기설치 광고물 4점, 창작도안 분야 8점, 창작도안(학생부) 분야 37점 등 모두 59점을 선정하며, 울산시장상 등 상장과 총 1,500만 원의 시상금이 주어집니다.


입상작 발표는 9월 10일 울산시옥외광고협회 누리집 및 개별 통보하고 시상식은 9월 24일 개최될 예정이고 입상작은 ‘2019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전’ 출품이 가능하며, 오는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본관1층 로비에 전시됩니다.

 


옥외광고대상전이 궁금하신 분들은 울산시 누리집(www.ulsan.go.kr) 공고를 참고하거나 울산시 옥외광고협회(☎052-256-0535)나 울산시 도시재생과(☎052-229-65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디자인 감각으로 울산의 도시브랜드 가치가 향상될 수 있는 이번 옥외광고대상전에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