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하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작지만 소중한 행복 사진전이 마련됩니다. 

 울산시는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울산시청 본관 1층 전시실에서 2011년도 울산시 자원봉사 대축제 주간을 맞이하여 ‘공무원 자원봉사로 행복한 도시 울산’이라는 주제로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올 한해 활동했던 공무원 자원봉사 동아리, 부서 내 봉사활동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여 진정한 봉사 의미를 되새기고 작지만 아름답게 봉사행정을 실천하고 있는 직원들의 사기를 고취시키고 공무원들의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를 확신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는데요.  울산시 공무원들의 올 한 해 동안 활동한 자원봉사 사진 55점이 액자식(사진70×50cm, 액자 90×70cm)으로 시설, 재가, 재능, 농촌, 환경정화 등 다양하게 봉사활동을 주제별로 전시됩니다.

 울산시 관계자 ‘자원봉사 Best Ulsan’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울산시 공무원들의 자원봉사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전시함으로써 공무원뿐만 아니라 시민들도 함께 자원봉사 참여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울산시 관계자는 “나눔과 배려가 있는 자원봉사의 참된 의미를 이번 사진 전시회를 통해 되새겨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직원 및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당부했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