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가 네이버웹툰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청년일자리 사업 홍보에 나섭니다.
‘울산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청년이 만드는 우리 울산 프로젝트’ 등 청년일자리 사업에 대한 청년들의 관심과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이유로 울산에서는 청년의 눈높이에 맞는 네이버웹툰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동영상을 제작해 이들 사업을 홍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울산광역시가 청년일자리를 지원합니다.

울산광역시 관광 TV | 네이버웹툰 ‘프리드로우’와 ‘열정호구’의 캐릭터를 활용한 울산광역시 청년일자리 사업 홍보 동영상입니다. 소개되는 청년일자리 사업은 다음 3가지입니다. - 청년이 만드는 우리 울산 프로젝트 - 2030 U-Dream 사업 - 울산청년 구직활동지원금

tv.naver.com

울산시가 제작중인 홍보 동영상에는 웹툰 캐릭터가 사업을 단순히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청년의 일상을 스토리텔링화해 사업에 대한 친근감과 이해도를 높이고 재미를 부가했습니다.

 

특히 태화강 십리대숲, KTX 울산역, KTX 울산역 광장의 고래조형물 등을 배경으로 제작해 시청자에게 울산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홍보 동영상은 5월 20일인 오늘부터 울산시 누리집(http://www.ulsan.go.kr)유튜브(울산고래TV),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현수막이나 포스터같은 기존 홍보수단보다는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웹툰과 SNS를 활용해 울산의 사업을 홍보하고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