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일 어버이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늘 자식을 생각하고, 아낌없는 사랑을 주시는 부모님께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어떤 선물이든 자식의 선물이라면 부모님은 좋아하시겠지만 받았을때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실만한 선물을 몇가지 추천해드릴게요.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 5

1) 카네이션 상자
어버이날 선물의 가장 기본적인 선물은 바로 카네이션이 아닐까요. 카네이션은 서양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풍습으로 자리 잡았으며, 어버이날의 상징인 카네이션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금방 시들어 버리는 생화가 걱정되는 사람들을 위해 최근엔 비누로 만든 비누 카네이션이나 조화로 만든 카네이션 상자도 판매되고 있어 이색적인 카네이션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2) 여행
5월은 어버이날이자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여행을 많이 떠날텐데요. 부모님 세대에서 1위로는 베트남이 선택되었으며 특히 휴양지로 유명한 다낭과 호이안, 하노이를 선호하였습니다. 하지만 해외여행이 아니라도 어버이날이나 주말기 기간을 이용해 2019년 봄 여행주간(4월 27일~5월 12일)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온가족이 함께 여행을 보내는 것만큼 부모님에게 큰 선물을 없을 거에요.

 

 


3) 손 마사지기
지금까지 고생하신 부모님께 안마의자를 선물해드리고 싶지만 가격대가 부담스러우셨죠. 그렇다면 안마의자대신에 손 마사지기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손에는 인체의 경혈이 모두 모여있어 자주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건강관리에 좋답니다. 직접 손 마사지를 해드리는 것도 좋지만 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손 마사지기를 선물해 드리면 항상 관리를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손 마사지기가 아니더라도 부분 안마가 가능한 어깨 안마기, 손•발•눈 마사지기와 같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마사지기 선물도 추천합니다.

 

 


4) 디너쇼(공연)

부모님의 연세가 5-60대라면 디너쇼를 추천해드립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디너쇼에 가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실겁니다. 2019년 어버이날 디너쇼로는 김연자 디너쇼와 남진 디너쇼, 장윤정 디너쇼 그리고 심수봉 디너쇼와 주현미 디너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공연 일시 장소 가격
김연자 디너쇼 2019. 5. 5. 63컨벤션센터 2F (그랜드볼룸) VIP 25만원 / R석 23만원
장윤정 디너쇼 2019. 5. 6. 63컨벤션센터 2F (그랜드볼룸) VIP 25만원 / R석 23만원
남진 디너쇼 2019. 5. 7. 63컨벤션센터 2F (그랜드볼룸) VIP 25만원 / R석 23만원
심수봉 디너쇼 2019. 5. 7. ~ 5.8.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볼룸) VIP 25만원 / S석 20만원
주현미 디너쇼 2019. 5. 8. 그랜드 힐튼호텔 (그랜드볼룸) VIP 25만원 / R석 23만원 / S석 20만원

 

가까운 지역에서 진행되는 디너쇼가 없다면 부모님이 좋아하실 만한 연극이나 공연을 보여드리는 것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5) 현금꽃다발

아직까지도 어버이날 선물 1위는 현금입니다. 돈이 좋지만 자녀들이 직접 돈을 벌게 되면 현금을 받아 원하는 것을 구매하시거나 가족과 함께 쓰고 싶어 하고 싶은 마음 때문일 것입니다.
현금을 돈봉투에 넣어 드리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이색적으로 선물하고 싶다면 꽃다발에 꽃과 함께 현금을 꽃 사이사이 꽂아서 만들어보세요. 꽃도 선물 받고 정성이 담긴 현금 선물 받아 더 기분이 좋으실거에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아직도 고민이신가요.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아 선물이 고민되는 분들도 많으시겠죠. 부모님은 어떤 선물이라도 자식이 주는 선물이라면 좋아하실 거에요. 꼭 선물이 아니라도 사랑한다는 말과 함께 따뜻한 포옹만으로도 행복해 하실거에요. 이번 어버이날엔 꼭 사랑하는 부모님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