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아이들이 성장해 더 이상 보지 않는 책이 많으시다구요?
그렇다면 아이들의 책을 교환하거나 팔 수 있는 벼룩시장에 오셔서 판매해 보세요!

울산도서관에서 개관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27일(토)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울산도서관 후문 야외휴게공간에서 '어린이 벼룩시장'을 개최합니다. 울산 시내에 거주하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어린이 벼룩시장'에 참여할 수 있으며 더이상 보지않는 책이나 가지고 놀지 않는 장난감을 판매하거나 교환할 수 있어요.


울산도서관 1주년 부대행사(어린이플리마켓 신청)

행사일시 : 2019. 4. 27.(토) 오후 2시 ~ 5시 (3시간)
행사장소 : 울산도서관 후문 야외휴게공간
판매물품
- 어린이도서, 장난감으로 한정하되 팀별 15점 이상
- 고장・훼손 물품, 신상(재고)품, 유사상품, 먹을거리 등은 불가
- 가격은 품목당 1만원 이하로 책정하여 가격표 부착 (개별준비)

 

참가자격 : 관내거주 어린이,보호자(보호자,어린이 각각1명 이상 포함. 2~4명으로 팀을 구성하여 신청)
신청기간 : 2019. 4. 9.(화) ~ 4. 14.(일)
참가팀은 총 32개팀으로 제한하며 홈페이지 신청서 제출을 통해 선착순 마감(예비 10개팀)

바로가기 : https://library.ulsan.go.kr/board/yearEventEntry/List.do?search55=1


이번 벼룩시장에는 총 32개 팀이 참여하게 되는데 판매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는 팀을 구성하여 울산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4월 14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번 벼룩시장에서 판매 참여자는 관내 어린이, 보호자 각 1명을 포함 4명 이내로 팀을 구성하고 15점 이상의 장난감, 어린이 도서만 판매 가능합니다.

 

행사 당일인 4월 27일에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1회용 비닐봉투와 쇼핑백은 사용할 수 없고 울산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가방을 사용하거나 개별적으로 준비한 장바구니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판매가 끝난 후 남은 물건은 다시 가져가야 합니다.

행사 전날과 당일 우천, 황사, 미세먼지, 강풍 등 기상 악화 상황이 발생하면 행사를 취소할 수 있으며, 취소 시 울산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공지하고 판매 참가자에게 휴대전화 문자로 통보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울산도서관 운영지원과(052-229-686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어린이 플리마켓을 통해 어린이들이 경제활동과 자원 재활용에 대해 좀 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울산도서관에서 더이상 사용하지 않게 된 책이나 장난감을 팔고, 교환하는 특별한 체험 행사에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관심가져 주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