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3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 이후 연인들의 기념일이 되었죠. 바로 화이트데이인데요.
화이트데이는 남성들이 여성들에게 사탕으로 달콤한 고백을 전한다고 하는데요. 필수로 해야 하거나 정해진 날은 아니지만 연인 사이를 조금 더 돈독하게 만들 수 있는 기분좋은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단순한 사탕보다는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해 좀 더 행복한 화이트데이가 될 수 있도록 몇가지 선물을 추천해드릴게요. 

 


여자친구 선물추천 5 


1) 향수
향수 본연의 뜻은 “언제나 나를 기억해줘”라는 뜻이 담겨 있는데요. 때문에 이성을 생각하며 고른 향수는 화이트데이날 선물해주기 가장 좋은 선물 중 하나랍니다. 곧 봄이 다가오는 만큼 무거운 향보다는 봄날 같은 포근한 향이 풍기는 향수를 선물하는 것이 좋은데요. 대표적으로 플로랄, 시트러스 계열의 향 위주로 선물해보세요.

 

 


2) 목걸이
목걸이는 대부분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어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추천하는데요. 목걸이를 선물한다는 건 “나의 마음을 당신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당신을 항상 내 곁에 두고 싶어요”, “당신은 나에게 있어서 아주 소중하고 의미 있는 사람입니다”와 같은 의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평소 여자친구가 화려한 액세서리를 좋아하는지 심플한 액세서리를 좋아하는지 유심히 살펴본 후 고른다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되겠죠? 

 

 

 


3) 꽃다발
가장 뻔한 선물이겠지만 꽃 선물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또한 꽃에도 다양한 꽃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대표적으로 불타는 사랑과 열정적인 사랑이라는 꽃말을 지닌 “장미”, 영원한 사랑 “튤립”, 겸손한 사랑 “히아신스, 매력적인 당신 “라넌큘러스”, 당신을 사랑한다는 꽃말을 지닌 “빨간색 수국”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꽃말 중 연인에게 전달하고 싶은 꽃말을 선택하여 그 의미와 함께 여러분의 마음을 전달해보는 건 어떨까요?

 

 

 


4) 손목시계
손목시계는 항상 곁에 지닐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선물이에요. 요즘엔 스마트폰의 이용으로 손목시계를 많이 착용하지는 않지만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하기도 하죠. 시계 선물에는 “앞으로의 시간을 당신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만남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어요.”, “우리의 만남을 소중히 생각해 주세요”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 연인의 선물로 좋아요. 만약 시계 선물이 처음이라면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골라보세요. 또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도 좋으며 일반적인 시계가 별로라면 스마트 워치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시간 활용은 물론이고, 자기 관리까지 제대로 할 수 있는 스마트 워치도 선물로 좋겠죠.

 

 

 


5) 블루투스 이어폰

긴 이어폰 줄이 많이 줄어들고 도심 곳곳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을 겁니다. 이어폰 줄에서 한번 해방되고 나면 다시 줄이 있는 이어폰을 사용할 때 굉장히 불편하다는 사실.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격대가 높은 것부터 낮은것까지 다양하답니다. 무조건 가격이 높다고 좋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이어폰을 비교해보고 선물해 준다면 아주 좋은 선물이 되겠죠.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해준다면 누구보다 센스있는 연인이 되실 거에요.

 


다가오는 3월 14일은 상대방을 생각하며 고른 선물로 달콤하고 행복한 화이트데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