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택시를 탔을때 '울산 친절택시! 시민추천'이라는 스티커를 보셨나요?
현재 울산의 5천 772대의 택시 조수석 뒷면에 스티커를 부착해 다양한 홍보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울산에서 택시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향상시킬 수 있도록 '친절한 택시기사'를 선정합니다.

울산시민들의 추천을 받아 선정할 예정인며, 추천기간은 2월부터 시작해 5월14일까지 진행되며 울산시 누리집 또는 버스택시과 전화(☎22 9-4221~5)를 통해 추천이 가능합니다.

 

 


울산 택시기사님 추천

추천기간 : 2019.2.15. ~ 5.14. (3개월)
추천대상 : 울산시 관내 택시 기사님
추천방법 : 울산시 홈페이지 배너 클릭 추천
#바로가기 : http://www.ulsan.go.kr/traffic/kindtaxi
선정 : 2019.5.31. (시 및 택시 조합 등 심의후 결정)
문의 : 버스택시과 052- 229-4221~5

 

 

 

울산 택시 이용안내

울산 택시 요금

 

구 분

요금 및 할증율

비 고

기본요금(2km)

3,300원

 

이후요금

거리요금

100원/125m

·시속 15Km이상시

시간요금

100원/30초

·시속 15Km미만시

할증요금

심야할증

20%

·00:00~04:00

시계외 할증

30%

·시 경계통과시 적용

복합할증

시계외 할증(30%) * 심야할증(20%)

 

유료도로· 시설 통행료

승객부담

·승객이 원할시

호 출 료

1000원 이하

·1회

 

 


울산 택시 문의

택시 조합별 연락처
- 울산광역시 택시운송사업조합 : ☎052-274-9998
- 울산광역시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 ☎052-211-1830

울산 콜택시(브랜드콜) : 태화강콜 ☎052-234-3333
택시이용불편신고 : ☎ 052-120

신고사항은 http://www.ulsan.go.kr 에 접속하여 "민원/참여 - 울산시에 바란다" 에 작성하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대중교통 분실물 신고센터 : http://www.ulsan.go.kr/lost/index

 

 

친절한 택시기사 선정을 통해 일부 기사들의 불친절에서 비롯된 택시의 부정적 이미지가 개선되겠죠.
울산에서는 택시 불친절 사례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택시주요승차지점(울산역 등)에서 다음달까지 택시 차내 청결 및 복장상태, 승차거부 등 특별 지도·점검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불친절 민원이 연 3회 이상 접수되면 1년간 보조금 지급을 중단하는 ‘불친절 민원 삼진아웃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울산 시민들이 택시를 이용할때 불이익을 당하거나 불친절한 상황을 더이상 겪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log.ulsan.go.kr BlogIcon 명품서진 2019.03.03 22: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택시기사님
    추천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