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시작되는 설연휴! 주말까지 포함해서 5일이나 되는 설연휴에 특별한 계획 세우셨나요?
굳이 특별한 계획이 없더라도 집에서 쉬면서 편하게 TV로 영화를 즐기는 것도 큰 휴식이 되지 않을까요. 설 연휴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TV영화 편성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 연휴 공중파, 케이블 TV 영화 편성표

설 연휴를 맞이하여 다양한 장르의 설 특집 영화가 상영될 예정인데요. 설 연휴 TV 영화 편성표는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라 정확한 일정은 각 방송사 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설 연휴 영화전문 채널 편성표


채널 CGV

 

OCN

 

대표적인 영화 채널인 채널 CGV와 OCN도 설 연휴 기간 동안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지루할 틈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는데요. 5일과 6일 편성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1~2일 전에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채널 CGV 편성표 바로가기 : http://chcgv.tving.com/chcgv/schedule
OCN 편성표 바로가기 : http://ocn.tving.com/ocn/schedule

 

 

설 연휴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 추천

 

 

#2월3일(일) 23:05 MBC 영화 <군함도>

출처:네이버영화

 

감독 : 류승완
출연자 :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관람연령 : 15세 관람가
영화시간 : 132분
영화 상영 시간 : 2월 3일 MBC 23:05

 

영화 <군함도>는 1945년 일제강점기 영문도 모른 채 끌려온 조선인들이 해저 1,000미터 깊이의 막장 속에서 매일 가스 폭발의 위험을 감수하며 노역했던 슬프고 가슴 아픈 우리의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영화인데요. 가족들이 모두 모이는 설 연휴에 영화 군함도를 보며 우리의 역사에 대해서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2월3일(일) 22:55 EBS 영화 <7번방의 선물>

출처:네이버영화


감독 : 이환경
출연자 : 류승룡, 박신혜, 갈소원
관람연령 : 15세 관람가
영화시간 : 127분
영화 상영 시간 : 2월 3일 EBS 22:55

 
영화 <7번방의 선물>은 최악의 흉악범들이 모인 교도소 7번 패밀리들이 6살 지능의 딸바보 용구의 딸 예승이를 교도소에 반입하는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영화인데요. 누명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국선 변호사의 무성의한 변론과 경찰청장의 협박과 폭행으로 사형선고를 받게 되는 용구이지만 자신의 목숨보다 딸 예승이를 사랑하는 모습을 보며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는 영화입니다.

 

 

#2월4일(월)25:20 채널 CGV 영화 <염력>

출처:네이버영화

 

감독 : DUSTKDGH
출연자 : 류승룡, 심은경
관람연령 : 15세 관람가
영화시간 : 101분
영화 상영 시간 : 2월 6일 채널CGV 25:20

영화 <염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웃음 가득한 코미디 영화인데요. 평범한 은행 경비원인 석헌에게 어느 날 갑자기 생각만으로 물건을 움직이는 놀라운 능력인 염력이 생겨 이웃들을 위기에서 도와주며 그들과 맞서게 됩니다. 평범한 경비원에서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가지게 된 그의 이야기를 통해 웃음 가득한 설 연휴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2월6일(수) 20:40 JTBC 영화<곤지암>
 

출처:네이버영화

 

감독 : 정범식
출연자 : 위하준, 박지현, 오아연
관람연령 : 15세 관람가
영화시간 : 94분
영화 상영 시간 : 2월 6일 JTBC 20:40

 

영화 <곤지암>은 1979년 환자 42명의 집단 자살과 병원장의 실종 이후 섬뜩한 괴담으로 둘러싸인 곤지암 정신병원으로 공포체험을 떠난 7명의 멤버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가지 말라는 곳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는 법. 곤지암 정신병원의 실체를 체험하는 그들에게 상상도 못한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이들이 그들 앞에 실제로 벌어지기 시작하는데요. 겨울에 즐기는 이색적이고 오싹한 공포를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시기를 바랍니다.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설 연휴 기간.
그 동안 힘들었던 피로를 풀면서 휴식도 취하고 재밌는 영화도 즐기면서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