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금요일 저녁 약속 잡으셨나요? 특별한 공연이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주 금요일인 25일 오후 8시 울산시립교향악단 2019 신년음악회 공연이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펼쳐집니다.

 

 

출처:울산문화예술회관

 

2019 신년음악회

공연일시 : 2019년 01월 25일(금) 오후8시
공연장소 :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관람개요 : 초등학생이상 입장가 (약 110분)
티켓요금 : 전석 1만원
공연문의 : 052-275-9623

 

시립교향악단 올해 첫 연주회인 이번 공연에서는 마에스트로 니콜라이 알렉세예프가 지휘봉을 잡고 한국 피아노계 미래로 주목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이효주가 협연합니다.

 

 

 

 


이번 공연은 힘찬 2019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브람스 '비극적 서곡'으로 시작합니다.
전체적으로 슬픔의 비극보다는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가 드러나는 힘이 돋보이는 작품인데요.

 

 

 

 

피아니스트 이효주는 미국 신시내티 국제콩쿠르 우승을 시작으로 모스크바 국제 청소년 쇼팽 피아노 콩쿠르 우승, 아시아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 그랑프리 수상 등 주요 국제콩쿠르에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특히, 2010년 가장 저명한 국제 피아노 콩쿠르 중 하나로 꼽히는 제네바 국제콩쿠르에서 준우승 및 청중상, 그리고 특별상을 받아 한국 차세대 피아니스트 면모를 세계에 입증하기도 했죠.

 

출처: KBS kong 유튜브 <피아니스트 이효주 연주 영상>

 

 

이효주는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제21번'을 협연할 예정입니다.
제2악장 선율은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영화 '엘비라 마디간' 주제가로 쓰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휴식 시간 후에는 슈만 '교향곡 제4번'을 선사합니다. 낭만적인 열정과 서정성을 겸비한 웅장한 교향곡입니다.

 

 

공연 입장료는 R석 2만원, S석 1만5천원, A석 1만원입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 회원 30%, 단체는 20%, 학생(초·중·고) 및 청소년증 소지자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매 및 공연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http://ucac.ulsan.go.kr/) 또는 전화(☎052-275-9623-8)로 하면 됩니다. 신년음악회에서 피아니스트 이효주의 연주로 감성 가득하게 1월을 마무리해 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