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태화강지방정원으로 오세요!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태화강 십리대숲과 꽃단지의 생태적 가치를 여러분께 알려드리기 위해 유명 명사를 초청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바로 '명사와 함께 태화강 가을여행'이란 행사인데요. 천의 얼굴 김성녀 님의 공연 국악 공연이 10월 20일 펼쳐질 예정입니다.


명사와 함께 태화강 가을여행

 

 

*가을여행주간 10.20~11.4

일시 : 2018. 10. 20(토) 15:20~18;00
장소 : 태화강 느티마당 일원
 

시 간

세 부 내 용

15:20~16:00

지역문화공연 2팀(태화루 외 1팀)

16:00~18:00

천의 얼굴 김성녀의 ‘무대와 인생’ 공연

 

 

그리고 태화강지방정원은 국화꽃과 국화꽃 향기로 물들 예정이에요!
바로 태화강지방정원에서 10월 20일부터 11월 18일까지 국화꽃 관람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인데요. 올해는 국화 개화시기에 맞춰 매년 실시하던 축제행사없이 꽃 관람행사로만 진행됩니다. 태화강지방정원의 국가정원 지정을 위해 기존 국화재배지(20,000㎡)와 덩굴터널(250m) 내 국화를 정비하고 추가로 심었습니다.

 

 


만남의 광장과 나비마당까지 국화 조형작과 동물 모양작품 등 25종 63점의 국화 조형물도 설치했습니다. 4천만 송이의 국화로 뒤덮인 국화밭과 더불어 나비마당까지 확대 설치된 각종 국화조형작과 토피어리가 태화강을 찾는 시민에게 국화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가을을 선사합니다.
국화단지 주변으로 라벤더, 체리세이지 등으로 조성된 향기정원과 십리대숲이 어우러져 있어 태화강지방정원을 찾으면 힐링이 된답니다.


액자와 텍스트 등 다양한 포토존도 설치해 추억의 낭만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에요.
국화단지 주변으로 파라솔, 야외탁자 등을 추가로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그늘 쉼터를 제공하며, 임시화장실 추가 운영 등 다양한 편의시설물을 설치해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계획입니다.

 

 

 

태화강의 또 다른 볼거리인 2006년 태화강하구 둔치에 조성된  억새군락지(총 면적 21만6809㎡)도 은빛 장관을 이루고 있는데요. 도심 속 최대 억새군락지로 자리 잡은 ‘태화강 하구 억새군락지’는 가까운 거리에서 억새밭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어 도심 속 가을을 만끽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태화강을 따라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조성돼 있어 한적한 가을의 정취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니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태화강 지방정원을 찾아 좋은 추억 남기고 가시길 바래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