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 빅 시즌인 추석이 지난 10월.

비성수기 시즌이라고 하지만 징검다리 연휴가 끼어 있어 어떻게 보면 추석 못지 않게 화제작들이 대거 개봉하는 새로운 빅 시즌이 된 듯 합니다. 가을 바람이 선선히 불어오지만 화제작들의 귀환으로 극장가는 여전히 뜨겁네요. 10월 가을 나들이로 안성 맞춤인 극장가 기대작 7편을 소개합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10월 3일 개봉)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디즈니는 <미녀와 야수> <정글북> <신데렐라> 등 자사의 히트 애니메이션을 실사로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곰돌이 푸’를 생생한 실사영화로 만날 수 있습니다. ‘곰돌이 푸’와 즐거운 유년 시절을 보냈던 ‘크리스토퍼 로빈’이 성인이 되고, 완벽해 보이지만 어딘가 지쳐가는 일상 속에 다시 곰돌이 푸를 만나면서 전에는 몰랐던 추억의 아름다움을 깨닫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이완 맥그리거가 성인이 된 ‘크리스토퍼 로빈’ 역을 맡아 추억 속으로 관객들을 인도할 예정입니다.

 

 


베놈 (10월 3일 개봉)



수입/배급 소니픽처스코리아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어벤져스> <데드풀> <블랙팬서>로 이어진 마블 열풍은 가을에도 계속됩니다. 마블 히어로 사상 처음으로 ‘빌런’(악당)이 메인 주인공인 영화 <베놈>입니다.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비리를 쫓던 기자 ‘에디 브록’이 외계에서 온 생물체 ‘심비오트’에 감염되면서 알 수 없는 힘을 가지게 됩니다. 이에 악한 본능에 충실한 ‘베놈’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덩케르크> <인셉션> 등으로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톰 하디가 주연을 맡아 악당과 영웅 사이에서 갈등하는 주인공을 연기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히이로 영화로 다가올 예정입니다.

 

 


미쓰백 (10월 11일 개봉)

 

제작 (주)영화사 배  배급 (주)리틀빅픽처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스스로를 지키려다 어린 나이에 전과자가 되어 외롭게 살아가던 ‘백상아’가 자신과 닮은 듯한 ‘지은’을 만나 그녀를 참혹한 세상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한지민 배우가 ‘백상아’역을 맡아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캐릭터로 인생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 현실감 넘치는 이야기 속에 지금 세상에게도 강력하게 울릴 메시지가 깊은 드라마로 다가옵니다.

 

 


퍼스트맨 (10월 18일 개봉)

 

수입/배급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위플래쉬> <라라랜드>를 통해 전 세계를 놀라게 하고, 아카데미 최연소 감독상 수상까지 기록한 천재 감독 데이미언 셔젤의 신작 <퍼스트맨>입니다. 이번에는 음악이 아니라 우주입니다.

인류 최초로 달 착륙에 성공한 닐 암스트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단순한 전기 영화가 아니라 우주선을 타야 하는 ‘닐 암스트롱’의 불안과 고독의 심리를 담아냈고 숨막히는 긴장감으로 장르 영화로서의 매력도 가득한 작품. 10월 18일 국내 극장가에 착륙합니다.

 

 


스타 이즈 본 (10월 9일 개봉)

 

수입/배급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가수가 아닌 배우로 만날 레이디 가가, 배우가 아닌 감독으로 만날 브래들리 쿠퍼. 두 사람이 함께 한 뮤지컬 영화 <스타 이즈 본>입니다. 이미 동명의 영화가 여러 차례 리메이크 되었지만 음악과 사랑의 이야기는 시대를 지나도 언제나 감미롭고 아름답습니다. 가수 못지 않은 명연기를 펼쳤다는 레이디 가가와 첫 장편 연출로 아카데미 상 후보까지 거론되는 좋은 연출력을 보여준 브래들리 쿠퍼의 하모니가 기대됩니다.

 

 


창궐 (10월 25일 개봉)

 

제작 리양필름 , 영화사 이창 배급 (주)NEW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가 창궐한 세상에 조선의 운명을 걸고 싸우는 왕자 ‘이청’과 절대악 ‘김자준’의 이야기를 그린 조선판 좀비 액션 블록버스터 <창궐>입니다. <공조>의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현빈, 장동건의 불꽃 튀는 대결에서부터 조우진, 정만식, 이선빈, 김의성 등 충무로 멀티 캐스팅이 빛을 발하는 작품입니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유사 좀비 장르라는 독특한 소재와 할로윈 주간과 맞아 떨어져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4대륙 19개국 동시 개봉하는 작품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네요.


 


보헤미안 랩소디 (10월 개봉)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전설적인 록그룹 ‘퀸’과 리드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이야기를 그린 음악 전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입니다. ‘프레디 머큐리’와 싱크로율 100%를 보여주는 레미 맬렉의 명연기와 <유주얼 서스펙트> <엑스맨>을 연출한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퀸’의 전설적인 명곡 속에 우리가 알지 못했던 ‘프레디 머큐리’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 중입니다.

 

 

 

이상 10월 기대작 베스트 7를 꼽아봤습니다. 개천절, 한글날 연휴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부터 한국영화 화제작까지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여름, 추석 못지 않은 빵빵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10월 극장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 관람하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