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 날은 매년 10월 10일로,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통해 저출산을 극복하고 임산부를 배려, 보호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정된 날입니다. 사회적인 배려와 출산, 양육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각 지역에선 관련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울산에서도 임산부의 날 관련 행사가 펼쳐진답니다.

 

 

 

다자녀가정 우대 분위기를 확산하고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 ‘2018 임산부와 다자녀가정 행복한마당’을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개최합니다.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화목한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게 함으로써 아이와 부모, 임산부가 다함께 즐기는 가족문화축제입니다. 울산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임산부와 다자녀가정 행복한마당

 

 

일시 : 2018년 10월9일(화) 오후 2시
장소 : 울산대공원 SK광장
참가대상 : 2017년생 포함 셋째 자녀 이상 출산 150가정, 임산부 200명

프로그램 : 공연, 부대행사 등
접수 : 8월29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마감 http://kids.ksilbo.co.kr/
문의 : 경상일보 문화사업팀(220·0611~2)

 

 

 

이번엔 임산부 200명, 다자녀가정 200명과 함께 즐거운 행사를 진행합니다.
무대공연으로는 뻔클중창단, 어린이응원단, 태권도공연, 가족장기자랑, 저글링쇼 등이 진행되며, 부대행사로는 가족열쇠고리 만들기, 헤나타투문신, 캘리그라피, 풍선아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종 먹거리 부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즐겨보세요.

 

그리고 다자녀 가정에겐 가족 티셔츠를 임산부에겐 유아 장난감을 기념품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행원권 추첨도 진행되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모든 가정이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하는 행사이니 임산부 가정이나 다자녀 가정 분들은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