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영남 알프스를 스크린으로 삼아 제3회 울주 세계 산악영화제가 9월 7일(금)부터 11일(화) 요일까지 열립니다. ! 울주 세계 산악영화제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산악 전문 국제영화제이라고 합니다. 특히 올해는 새로이 정비된 모습으로 큰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교통편 소개

 

울주 세계 산악영화제를 오시는 방법은 자차를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기간 동안 셔틀버스가 운행된다고 합니다. 크게 3가지 노선의 버스가 운행 중입니다.

 

1. 신복환승센터 - 범서읍 행정 복지센터 - KTX울산역 - 언양 공영주차장 - 복합웰컴센터

2. KTX울산역 - 작천정 카페촌입구(횡단보도) - 등억 야영장 (별빛극장) - 복합웰컴센터

3. 남창2교 버스승강장 - 온산읍 행정복지센터 맞은편 버스승강장 - 청량면 행정복지센터 앞 - 복합웰컴센터

 

셔틀버스를 이용하셔서 보다 쉽게 행사를 즐기시는걸 추천합니다 !

 


 

 

 

파트너 존, 울주군 식품 홍보 판매존, 플레이존, 푸드존, 시네마가 있는 움프 존, 서비스존까지 알찬 구성으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영화제였습니다. 신불산 폭포 자연 휴양림에 위치한 숲속 극장과 등억 야영장에 위치한 별빛 극장까지! 다양한 극장에서 보는 영화는 그 어떤 시간보다 행복했습니다.

 


상영 , 티켓 안내

 

 

* 상영관 운영안내

● 모든 상영관은 선착순 비지정 좌석제입니다.

● 상영시작 15분 전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 쾌적한 영화관람을 위해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티켓안내

● 티켓은 무료로 발권됩니다.

● 예매한 티켓은 해당 상영관 입구에서 상영시작 20분전까지 발권가능하며 , 미수령 시 자동 취소됩니다.

● 당일 상영관별 입구에서 15분 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배부합니다.

● 단체예매는 15인 이상부터 가능하며, 전화로 신청 받습니다. (052-248-6452)


 

 

 

저는 가지산 시네관에서 상영하는 4편의 영화를 봤습니다. 등산시 위험요소를 귀여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한 '시험의 길' , 최고의 스키어인 말리칭과 함께 마키트 산을 활강하는 모습으로 짜릿한 '알타이 스키 어드벤처' , 서핑으로 바뀐 6명의 삶 '바다를 품은 사람들' , 평범하지 않은 여성들의 울릉도 이야기 '언커먼 그라운드' 까지 2시간이 눈깜짝 할 사이에 지나가 버렸습니다.

 

 

영화 상영 후 '언커먼그라운드' 주인공들과의 만남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영화에 관한 소개와 질문으로 알찬 시간이 되었습니다. 자연과 운동을 좋아하는 3명의 한국인 여성들과 3명의 외국인 여성들이 울릉도에서의 일주일을 담은 영화였습니다. 한국인에게도 낯선 울릉도에서 함께하면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어서 언커먼 그라운드라는 제목으로 영화를 출품하였다고 합니다.

 

 

다양한 전시회도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어서 풍성한 볼거리가 되었던거 같아요. 특히나 네팔어린이들이 그린 그림을 전시해 둔 '히말라야의 꿈'은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즉석 사진 과 VR도 즐길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재밌게 즐기고 왔습니다. !

 

 

다양한 푸드트럭과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고  따로 음식을 싸오셔도 즐기실수 있는 공간또한 마련되어있습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울주 세계 산악영화제!

축제장을 거닐다 보면 곳곳에 유명한 배우,감독님들께서 축제를 즐기시는 모습에 신기했습니다. 영화, 먹거

리, 놀 거리까지 완벽한 하루를 보내고 싶으시다면 시간을 내어서 같이 즐기시는 게 어떨까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