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에서 11일 오후 3시 태화강 체육공원 일원에서 '2018 워터버블페스티벌'이 열립니다.

2014년 '물총축제'로 시작해 다섯 번째를 맞는 워터 버블 페스티벌은 '울산의 축제문화를 더 재밌게 만들어보자' 라는 비전으로 기획되었는데요.

 

 

이색적인 문화, 다양한 연령대, 지역적 특성 요소들을 가미하여 도심 문화 축제를 활성화시키고 익숙한 물총과 버블을 이용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워터존, 버블존, 유아물놀이장 등 전 세대가 함께 폭염을 날리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출처:울산중구청


울산 워터버블페스티벌 2018

기간 : 2018년 8월 11일 (토)
장소 : 태화강 체육공원
주최/주관 : 젊음의 거리 상인회
문의 : 010-5053-0062

 

 


▶▶지난해 워터버블페스티벌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blog.ulsan.go.kr/7479

 

 

축제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EDM&댄스' 공연과 이색체험부스도 마련되는데요.
이번 페스티벌 개막식은 참가자들이 자유로운 물총싸움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어 MC와 댄스팀이 메인무대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 후 위너, 헤라x리사, 지플로우x마일 등 울산을 대표하는 EDM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쳐집니다.

 

 


'워터존'에서는 행사 진행 스탭과 행사 참가자들이 구역별 팀을 나눠 물총놀이와 물풍선 던지기를 진행합니다. 메인행사와 별도로 '부스존'에서는 페이스페인팅, 패션타투, 버블슈트, 빨대돌림판 등 이색 체험행사도 있을 예정이니 물총축제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어요.

 

 

 


중구에서는 이번 페스티벌에 많은 사람이 참여하는 만큼 안전관련 점검반을 편성해 당일 축제 개시 이전에 행사장 전반에 걸친 안전점검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물총축제를 신나게 즐겨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log.ulsan.go.kr BlogIcon 명품서진 2018.08.08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구 워터물총축제 대박나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