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만큼이나 따뜻한 소식이 가득했던 4월.
4월의 울산 소식을 가장 발빠르게 전해준 분들이 계시죠. 바로 울산누리 블로그 기자단 분들인데요. 4월의 소식 중 다시 돌아봐도 좋은 글들을 함께 살펴 볼까요?


1) 문화가 있는 날 대곡박물관 행사-역사 따라 걷는 태화강 - 황선영기자
바로가기 : http://blog.ulsan.go.kr/8001

 


신라부터 시작된 태화강의 역사를 걸어서 직접 체험해보는 대곡박물관 행사에 참여한 현장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화라는 이름의 유래에서부터 태화동이 생기기까지의 이야기들을 전달하면서 현장의 생생한 사진까지 함께 첨부하여 더욱 이야기가 와 닿습니다. 이 글을 읽는다면 역사기행 행사에 참여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해주는 황선영 기자의 글이었습니다.

 

 

2) 학성공원 오색빛으로 물들다 - 최민경 기자
바로가기 : http://blog.ulsan.go.kr/8015

 

 

학성공원에서 진행된 제3회 울산동백축제의 이야기를 하고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색빛이라는 제목과 걸맞게 희귀한 색깔을 지닌 울산동백의 아름다운 자태도 함께 보여주고 있는데요.
400년 만에 다시 울산으로 돌아온 울산동백과 현장에 직접 와 있는 듯한 후기를 통해 다음 축제때는 꼭 참여해 보고 싶게 만드는 최민경기자의 글이었습니다.

 


3) 작천정 벚꽃축제장엔 벚꽃이 벌써 흩날리고 있어요 - 허은선 기자
바로가기 : http://blog.ulsan.go.kr/8030

 

 

전국에서 가장 오래된 벚꽃길인 작천정 벚꽃길에서 열리는 두번째 벚꽃축제 현장 소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벚꽃 시즌에 맞춰서 축제 현장을 찾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기에 생생한 소식을 사진과 글로 볼 수 있어 현장감이 좀 더 와닿지 않나 싶어요. 봄에 꼭 한번은 걸어보고 싶은 길인 작천정 벚꽃 길 소식을 전달해 준 허은선 기자의 글이었습니다.

 

 


4월의 이야기들, 다시 보니까 또 새롭게 읽혀지는데요. 5월엔 좀 더 다양한 소식들이 많아 더욱 블로그 기자분들의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5월의 소식도 기대해주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log.ulsan.go.kr BlogIcon 명품서진 2018.05.27 22: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