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2번째를 맞이하는 장미축제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비도 자주오고 따뜻한 날씨 덕분인지 장미 꽃망울이 활짝 피어났는데요, 알록달록하게 물들어 있는 장미 축제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벌써 12회째에 접어 들고 있는 장미축제는 5월 18일(금) 부터 27일(일)까지 10일간 열리는데요, 작년보다 날씨가 빠르게 따뜻해지고 있어 일찍 개최된 것 같습니다. 울산시와 SK울산Complex 주최로 열리는 장미 축제는 매년 다양한 모습으로 변해가고 있는데요, 올해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장미축제 입장료는 성인기준 2,000원 / 청소년은 1,000원 / 어린이는 500원 입니다. 울산대공원 남문 입구에 임시 매표소에서 미리 표를 발권해서 들어가면 장미원 앞에서 줄 서서 티켓을 끊을 필요가 없답니다. 들어가기전에 미리 구매해주세요!

 

또한 주차요금은 사전 무인정산기에서 미리 정산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역시 축제에 빠지지 않는 다양한 부스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방문객들이 이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장미에 대하서 더욱 잘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장미해설 안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장미원 입구에서 선착순으로 받아 진행하고 있답니다.

운영시간은 10시, 11시, 14시, 15시 4번 진행하며 약 40분가량 소요됩니다. 장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은 분들은 미리 사전에 예약해서 접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 예약 접수 : 052-226-0455)

 

 

 

 

장미원에 들어서면 알록달록 어여쁜 장미가 활짝 피어있는데요. 265종 5만 7,000여 그루의 장미나무에서 300만 송이의 장미가 만개해 있다고 합니다.

 

관광객들은 저마다 사진을 찍기 위해 열심히 포토존을 찾아 다니는데요, 알록달록한 장미 덕분에 어디라 할 거 없이 장미원에서 찍는 모든 사진이 그림같이 나온답니다^^

 

 

 

빨간장미뿐만 아니라 노란색, 보라색, 분홍색, 흰색 등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종류의 장미를 구경할 수 있답니다. 영국, 프랑스, 일본, 독일 등에서 도입한 장미인데요. 아름다운 향기를 내뿜고 있어 우리나라 최대의 장미원으로 포틀랜드 장미정원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번 장미축제에는 볼거리가 더욱 많아졌는데요, 로즈밸리 콘서트, 러브뮤직 콘서트, Love Story 인형극, 러브 뮤지컬 갈라 콘서트 등 가수, 뮤지컬 배우, 마술사 등 유명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http://blog.ulsan.go.kr/8102 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장미원 내에 안쪽으로 10분 정도 걸어 들어가면 대공원 동물원이 있습니다. 장미원 입장권으로 어린이 동물원을 이용할 수 있어 1석 2조! 단, 축제기간 동안 동물원 운영시간은 09:00~18:00 이니 시간을 확인한 후 이용하도록 하세요^^

 

 

 

전국 최대의 규모의 다양한 앵무새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앵무천국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평소에 책으로만 접했던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보니 더욱 재미있답니다.

 

장미축제는 저녁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야간에는 조명으로 꽃을 비추고 있어 그 모습이 더욱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저녁에도 산책 겸 울산대공원 장미 축제에 들러 아름다운 장미를 감상하면 더욱 좋을 것 같은데요.

 

특히 '장미'는 울산광역시의 시화 인데요, '사랑향기가 가득한 행복도시, 울산' 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장미축제 즐기러 오세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