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여름의 경계선에 서있는 요즘. 야외로 나들이 가고싶은 계절이 왔습니다.

시원한 바다바람을 느끼고 푸른숲의 상쾌한 공기도 마실수 있는 울산의 명품 캠핑장.

대왕암공원 오토캠핑장을 둘러 보았습니다.

 

 

▲ 캠핑장 차량 진입로 

 

 

 

울산 시민이라면 다 알고 있을 법한 이곳. 대왕암 오토캠핑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무척 많은데요.

계절이 계절이니 만큼 요즘은 더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캠핑장 입니다.

 

캠핑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차량 조회를 하고 있습니다. 캠핑장을 예약한 사람들만 차량이 들어갈수

있어서 입구에서 차량조회를 하고 이동합니다.

 

 

 

▲대왕암공원 오토캠핑장 관리사무소

 

직원분들이 무척 친절합니다. 지나가는 시민들의 질문에 성실히 답해 주시고 계셨어요.

예약한 사이트로 가기전 관리사무소에 꼭 들러 본인확인을 해야합니다.

 

▲캠핑장 배치도

 

관리사무소에서 쭉 이어지는 오토캠핑장 사이트 번호입니다. 바다가 잘 보이는 쪽과 등산로 쪽으로 갈라져

있는 사이트 번호를 확인하신 다음 예약을 하면 참 좋겠죠?

1~13번까지는 등산로쪽, 14~36번까지는 바다가 잘 보이는 쪽입니다. 32~36번은 바다가 더 가깝겠죠?^^

 

 

▲세척장,화장실,샤워장 건물

 

 

▲ 여자화장실

 

▲ 여자 화장실 세면대

 

 

▲샤워장(여)

 

▲여자 샤워장 내부시설

 

 

샤워장 개방시간은 06:00~24:00까지 입니다. 언제든 뜨거운 물로 샤워할수 있고 깨끗하고 정돈된

샤워장 시설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캠핑장 입니다. 수납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무척 편합니다.

또하나, 드라이기도 있습니다. 추운 겨울엔 머리를 다 말리고 나올수 있어서 참 좋겠죠?

이런 깨알 배려 물품까지 있어서 좋네요.

 

 

 

▲세척장 내부시설

 

세척장도 무척 깨끗합니다. 넓은 개수대도 맘에 들고 또하나의 깨알 배려. 전자레인지가 있어요.

유아들을 데리고 캠핑하시는 분들에게 참 좋을것 같네요. 이유식을 간편하게 데울수 있으니까요.

 

 

 

차를 주차할 공간과 텐트를 칠 공간이 이렇게 분리되어 한 사이트로 운영됩니다.

야외 테이블까지 있어서 텐트 밖에서는 테이블에 앉아 식사를 하면 될것 같네요.

 

 

▲ 캠핑장 쉼터

 

 

▲간의 세척장

관리사무소 입구에 있는 세척장까지 가기가 힘든 끝쪽 사이트에 간의 세척장이 있습니다.

이곳 또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오토캠핑장을 지나면 갈림길이 나옵니다. 이제부터 캐라반이 나옵니다.

배치도를 참고 하셔서 예약하면 좋겠죠?

 

 

 

캠핑장 아래 해안가를 내려다 보니 아이,어른들이 한데 모여 꽃게를 잡고 있었어요. 바닷물에 발 담그고

허리숙여 열심히 찾아헤메는 모습도 참 보기 좋았습니다. 대왕암 캠핑장의 매력이겠죠?

 

 

▲미로원, 등용사로 올라가는 등산로

 

온통 초록색으로 물든 숲. 등산로 속으로 들어간 것 만으로도 상쾌해 집니다. 대왕암공원 오토 캠핑장은

캠핑장 이외에 둘러볼곳이 참 많습니다. 캠핑장 뒷쪽으로 미로원, 등용사 절이 있어서 산책해 봅니다.

 

 

▲미로원 정자

 

미로원 입구에 전에 없었던 공용화장실이 생겼네요. 어린이 테마파크 대왕별 아이누리가 개관하여

화장실을 설치한것 같았습니다. 캠핑을 하다 아이들과 손잡고 미로원으로 산책 나오기 딱 좋습니다.

 

 

▲등용사

 

석가탄신일이 다가오니 형형색색 연등이 등용사를 밝힙니다. 대왕암캠핑장을 자주 들렀지만 절이 있는지는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대왕암공원 잔디마당

 

그늘막이 있어서 뜨거운 햇살도 피하고 가족단위,모임,단체에서 행사도 하는 곳이었습니다.

 

 

 

대왕암공원에 새로 생긴 어린이테마파크 대왕별 아이누리가 7월에 정식 개관할 예정입니다.

캠핑장 바로 옆에 자리잡은 대왕별 아이누리가 캠핑장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에게 아주 큰 인기를 끌겠죠.

 

 

▲ 미르놀이터 (용놀이터)

 

캠핑장에서는 조금 먼 거리일수 있지만 아이들에겐 더 없이 즐거운 공간 용놀이터가 있습니다.

놀이터에서 뛰어놀고, 숲에서 뛰어놀고 넓디 넓은 공간에서 맘껏 뛰어노는 모습이 정말 좋습니다.

 

 

 

 

올해 4월부터 당일 미예약 사이트 40% 할인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캠핑하고 싶은 당일 홈페이지에 들러 혹시 미예약 사이트가 있는지 확인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연과 함께 숨쉬고 생활 하다보면 그게 곧 힐링이 되고 또 에너지를 얻게 되는 것 같습니다.

캠핑의 매력은 바로 그것 이겠죠. 기회가 된다면 가족들과 함께 자연과 함께 숨쉬는 캠핑 여행 어떤가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log.ulsan.go.kr BlogIcon 명품서진 2018.05.27 22: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토캠핑장 가고 시포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