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와 함께 선암호수공원 무지개놀이터로 가즈아!~~~

 

이제 본격적으로 나들이 나갈 시즌이 되었네요. 계획이 없는 주말. 어린아이들을 둔 부모님들 어디를 갈까? 고민하시죠? 공기좋은 곳에서 마냥 뛰어노는게 최고의 놀이 아닐까하는데요. 간단한 간식을 챙겨 아이의 손을 잡고 선암호수공원 무지개놀이터로 향하는건 어떨까요?

 

 

 

▲ 선암호수공원 입구

 

▲ 선암호수공원 산책로 초입

 

아직 벚꽃이 남아있는 선암호수공원입니다. 벚꽃잎이 떨어지고 있는 선암호수공원 산책로에는 많은 시민들로 북적였습니다. 가족,연인,친구 등 봄나들이를 즐기려고 찾아오고 있었습니다.

 

 

 

차를타고 쭉 가다보면 무지개놀이터가 나옵니다. 커다란 글자로 무지개놀이터라고 쓰여있으니 지나가다 눈에 확~~~~ 들어오겠죠?^^ 매주 월요일 휴무, 추석,설 당일 휴무입니다. 운영시간은 9시부터 6시까지네요.^^

 

 

▲ 무지개 놀이터 입구

 

놀이터로 걸어 들어가면 이렇게 기차길이 보입니다. 멈춤 보이시죠? 아이들과 손을 잡고 걸을때 미니기차가 지나가지는 않는지 확인하고 지나가야겠죠?^^

 

 

▲ 도토리동산

 

도토리 동산입니다. 도토리모양의 긴 미끄럼틀을 타고 그물모양의 도토리안에서 아이들이 앉아 이야기도 하는 놀이동산이네요. 높이가 꽤 높아서 유아들은 올라가기가 어려울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유아들이 놀수있게 낮은 징검다리도 만들어 놓았네요.

 

어린아이부터 초등학생까지 재밌게 놀수있는 놀이터 인것 같습니다.

 

 

▲ 점프 놀이대

총 3개의 점프 놀이대가 있습니다. 사실 요즘 아파트에 거주하며 아이들이 맘껏 뛸 공간이 없는데요. 무지개 놀이터를 찾으면 이쪽 저쪽 옮겨다니며 맘껏 점프뛰기도 할수있고, 넓은 공간에서 뛰어다니며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길수 있어서 아이들에겐 참 좋은 놀이공간인것 같네요.

 

▲ 하늘가르기

 

긴 와이어를 잡고 출발할때 부모님이나 친구들이 와이어줄을 잡아 힘차게 끌어주면 아이들에겐 스릴있는 놀이기구가 되겠죠? 차례차례 줄을 서서 재밌게 타는걸 보니 어른들도 살짝 타보고 싶은 욕심이??^^

 

 

▲ 무지개놀이터 미니기차

 

유아들이 좋아할만한 미니기차가 입구에서 놀이터 한바퀴를 쭉 돌아 옵니다.

유아들은 부모님들의 보호아래 함께 탑승해야 합니다. 날씨좋은 주말 어린자녀와 함께 미니기차 어떤가요?

 

 

▲ 부모님들의 휴식공간

 

그늘막을 치고 각자 챙겨온 돗자기, 의자들을 펼쳐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바라봅니다.

읽고 싶었던 책 한권 챙겨 야외독서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겠죠?

다양한 간식을 먹으며 가족 나들이 나온 시민들이 많았습니다.

 

 

▲ 모래놀이

 

유아들이 옹기종기 모여 모래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앞에 자리한 모래놀이터에서 두꺼비집을 지으며 놀고있었어요.

 

다양한 놀이기구와 넗은 공간의 무지개놀이터는 아이들이 즐겁게 주말을 보낼 공간으로 채워져 있네요.

화창한 주말! 아이들의 손을 잡고 무지개놀이터로 가보는건 어떨까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log.ulsan.go.kr BlogIcon 명품서진 2018.04.10 23: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봄이 되니 애들이 많네요
    수고하셨습니다

  2. Favicon of https://nyj0772.tistory.com BlogIcon 윤지윤지 2018.04.15 08: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 주말에 아이랑 가보고 싶네요 ㅎㅎ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