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기자] 울산 동구 영어광장 개막식 현장
누리 GO/블로그기자2018. 4. 11. 08:30

 

2018년 울산 동구 영어광장이 울산과학대학교 국제교류원에서 개막을 했습니다. 올해도 3월부터 11월까지 열리는 영어광장은 2007년에 첫 문을 열어 울산과학대가 주관하고 동구청이 후원하는 사업입니다.

 

 

 

 

울산과학대학교의 훌륭한 인재들과 교수진을 활용하여 6세 이상 13세 이하 동구민 자녀라면 회당 5천원이라는 저렴한 참가비를 내고 즐겁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게 하자는 취지로 개설되었습니다.

 

 

 

영어광장 개막식에는 권명호 동구청장님도 함께 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벌써 12회를 맞이하는 만큼 동구 학부모님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매월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월 2회 진행되나 3,6,9월은 월 1회 진행됩니다. 매월 다양한 주제를 갖고 하는 영어광장 행사는 울산과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edu.uc.ac.kr/CmsHome/language_center_03.jsp)

 

 

 

3월은 Spring 이라는 주제로 시작을 했습니다. 회별 150명의 아이들을 선발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영어광장 수업은 언제나 인기가 많아 금방 수강접수가 완료됩니다. 원어민 선생님들이 아이들 연령대에 맞춰 개발한 수업들은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딱딱한 영어가 아닌 게임과 놀이로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게 되니, 아이들은 영어를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놀이로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합니다.

 

해외를 나가지 않아도 저렴한 참가비로 국내에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광장에서 즐거운 영어공부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