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이불 밖에서 나가기 싫어지는 추운 요즘에는 야외활동도 줄이게 되는데요. 11월 주말에는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도서관에서 따뜻하게 영화를 관람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울산 도서관에서 매월 주말마다 무료로 상영하는 영화들을 안내해드릴게요.

 


 


울주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두부요괴>

큰 머리에 짧은 팔다리로 2등신 비율을 자랑하는 꼬맹이 '두부'. 귀엽고 우스꽝스러운 외모로 요괴와 인간들에게 놀림을 받는데다 인간들에게 제대로 겁을 주지 못한다며 아빠에게 매일 혼이 나던 '두부'는 진짜 요괴로 변신하기 위해 스승 '달마'와 함께 집을 나옵니다. 하지만 사악한 너구리들의 꼬임에 넘어가 낡은 오두막에 갇히게 되고, 200년 후 간신히 탈출하게 됩니다. 탈출한 세상이 온통 변해있는데다 요괴들의 모습은 온데간데 찾아 볼 수 없는 곳임을 알게 된 ‘두부’. 과연 ‘두부’는 완전히 다른 세상에서 무서운 요괴로 변하겠다는 결심을 지킬 수 있을까요? 

 

 
개요: 애니메이션 / 일본 / 86분 / 전체관람가
감독: 스기이 기사부로
등급: 전체관람가
주연: 후카다 쿄코, 타케다 테츠야

 

 

 


남부도서관 무료 영화


 

<추천영화: 천년호>
신라 진성여왕 9년, 서기 896년. 끊임없는 전란과 변방의 난으로 신라는 패국의 위기에 처하고 신라의 장군 비하랑은 진성여왕의 신임을 한 몸에 받으며 나라를 구하기 위해 애를 씁니다. 하지만 수많은 전쟁에 회의를 느끼던 비하랑은 사랑하는 여인 자운비와 조용한 생을 보내고 싶어 하는데요. 비하랑이 역도의 무리를 정벌하기 위해 전쟁터로 출정한 사이 자운비는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정체불명의 자객들에게 쫓기게 됩니다. 자객에게 쫓기던 자운비는 우연히 아우타족의 원혼이 봉인된 천년호에 몸을 던집니다. 신라왕조에 원한이 서린 아우타의 악령은 천년호에 빠진 자운비의 몸을 빌어 신라에 대한 복수를 계획합니다. 천년의 한이 서린 달이 어둠을 가리는 순간 천년을 기다린 복수는 시작되고 사랑은 비극이 되어 찾아옵니다. 
 


개요: 액션, 멜로, 로맨스, 판타지 / 92분 / 15세관람가
감독: 이광훈
주연: 정준호, 김효진

 


 


동부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미녀와 야수>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꿉니다. 그러던 어느 날 행방불명 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됩니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 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요. 아름다운 미녀와 무서운 야수의 사랑이 이루어질까요?

 
개요: 판타지, 뮤지컬, 멜로, 로맨스 / 129분 / 한국 / 전체관람가
감독: 빈 콘돈
주연: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등급: 전체관람가

 

 

 


북구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오베라는 남자>
고집불통 까칠남 ‘오베’. 평생을 바친 직장에서 갑자기 정리해고를 당하고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던 아내 ‘소냐’까지 세상을 떠난 이후, 그에게 남은 것은 ‘소냐’를 따라가는 것뿐입니다. 모든 준비를 마친 오베는 마침내 계획을 실행할 결심을 하고, 마지막 순간을 앞둔 바로 그때, 그의 성질을 살살 긁으며 계획을 방해하기 시작한 아무 때나, 시도 때도 없이 막무가내로 들이대는 이웃들! 그의 삶에 제멋대로 끼어든 사람들로 인해 과연 ‘오베’ 인생 최악의 순간은 반전될 수 있을까요?

 
개요: 드라마 / 116분 / 스웨덴 / 12세이상관람가
감독: 하네스 홀름
출연: 롤프 라스가드, 바하르 파르스, 필립 버그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11월에도 울산 도서관에서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화들이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11월에는 가까운 도서관을 찾아 영화도 관람하고, 책을 읽으며 마음의 양식도 쌓아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