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해지는 가을 저녁,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문화공연을 소개하려 합니다! 꽃바위 문화관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다른 주제의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7년 하반기에도 꾸준히 진행될 수요상설공연은 어떤 컨텐츠가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아요! 

 

 



꽃바위 문화관에서도 하반기 수요상설공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요상설공연은 11월까지도 예정되어 있으니, 일정 확인하셔서 맞는 시간에 관람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층 공연장 입구에서는 9월 13일에 시작된 첫공연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있었어요. 첫 공연이 오카리나 앙상블이어서 펠트지로 만든 오카리나와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스팟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하반기 수요상설공연의 첫 공연이었던 참소리 오카리나 앙상블 공연의 차례입니다. 연주자는 주니어 앙상블단과 참소리 오카리나 앙상블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1부와 2부 사이에는 인터미션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오카리나를 배우면서 겪었던 권태기를 타파하고 조금 더 의미 있게 만들고 싶어서 공연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또한 좀 더 친숙한 공연을 만들기 위해 관객분들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노래들로 공연을 꾸렸다고 하네요!

 



친숙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덕분인지,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분들이 오셔서 재미있게 구경하신 것 같아요. 


 


공연 사이사이 주니어 앙상블단의 역할도 눈에 띄었습니다. 주니어 앙상블단의 연주가 궁금하신 분들은 동영상으로 확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0^


 


그리고 다음 연주곡은 너무 연습을 많이 해서 악보를 외워버렸다는 무대였어요. 기특하네요.


 


가끔씩 이렇게 귀여운 안무도 하면서 연주를 이어나가는 주니어 앙상블단이었습니다. 역시나 한번쯤 들어봤던 노래로 관객분들도 노래하며 함께 만들었던 무대였어요.

 



2부에서는 오카리나에 대한 소개로 공연을 만들어주셨답니다. 오카리나의 다양한 크기와 생김새, 그리고 담당하는 음역대까지 직접 연주하며 들려주셨어요. 


 


오카리나가 친숙하지 않은 분들도 공연과 함께 어렵지 않게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 

 

 


꽃바위 문화관의 수요상설공연은 2017년 남은 하반기 동안 계속 진행됩니다. 그리고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특별하게 준비되는 공연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공연을 찾으신다면 꽃바위 문화관을 살펴보세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