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열린 음악회가 9월 5일 울산에서 열립니다.

울산광역시 승격 20주년을 맞아 마련되는 이번 열린 음악회인데요. 요즘 주목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인 워너원 출연은 물론, 소나무, 홍진영 등이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울산광역시 승격 20주년 기념 울산 KBS열린음악회

 

KBS 열린음악회 (http://www.kbs.co.kr/1tv/enter/openconcert/)

 

- 일시: 2017년 9월 5일 (화) 19:30 (18:00부터 입장)
- 장소: 울산 태화강 대공원 야외공연장
- 입장료: 무료
- 초대권: 8월29일부터 주민센터에서 선착순 배부 (1인 최대 2매)
- 방송 일자: 9월 17일 (일) 18:00 KBS1TV


울산시에서 광역시 승격 20주년의 뜻 깊은 해를 경축하기 위해 오는 9월 5일 오후 7시 30분, 태화강대공원 야외공연장에서 KBS 열린음악회가 진행됩니다. KBS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가수들을 통해 전 세대가 함께 하는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음악프로그램인데요.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워너원 Wanna One [1X1=1 (TO BE ONE)] Album Photo / CJ디지털뮤직

이번 울산 공연 무대에서는 이현주 아나운서의 사회로 윤수일밴드, 버블시스터즈, 소프라노 김순영, 박완규, 박현빈, 홍진영, 소나무, 워너원, 울산시립합창단, KBS관현악단이 출연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펼칩니다.

특이 이번 열린음악회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인 워너원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초대권 조기 매진이 예상됩니다.

 

울산 열린음악회 초대권은 8월 29일부터 울산시내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1인 최대 2매 선착순 배부중이며, 초대권을 받은 관람객들은 당일 오후 6시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지방 공연의 경우 온라인 방청 신청이 불가합니다.

 


울산시립합창단ⓒ울산문화예술회관

 
9월 5일에 진행되는 열린음악회 무대에 아쉽게 참석하지 못하신다면 9월 17일 오후 6시 KBS1TV를 통해 TV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못 보신다면 꼭 한번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광역시 승격 20주년을 맞아 울산 시민들이 다양한 음악 무대로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