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퓰리처상 드라마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한 번 더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연극<글로리아>가 2017년 새로워진 구성으로 울산을 찾아옵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초연배우 4인과 탄탄한 연기로 주목 받는 신예배우들이 함께하는 연극 <글로리아>를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나보세요.

 


울산문화예술회관 연극 <글로리아>

연극<글로리아>가 오는 25일과 26일 이틀간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합니다.
극 글로리아는 각자의 방식으로 어려운 현대 사회를 견디며 살아가는 등장인물들의 유머러스하고 신랄한 대사들이 사회문제를 넘어서 인간의 본성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작품인데요. 지난 2015년 뉴욕에서 초연되어 2016년 처음으로 국내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뜨거운 공감을 받은바 있죠.

평범하지만 오랜 시간 동료들에게 소외되었던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빠르고 흥미진진한 전개와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흡입력 있는 연기로 사회문제와 인간 본성이라는 가볍지 않은 주제를 흥미 있게 다루는데요. 30세의 나이로 오비상을 수상하며 현재 미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극작가 브랜든 제이콥스-젠킨슨의 작품으로 2015년 퓰리처상 드라마 부문 최종 심사에 올랐으며, 2016년에도 또 한번 노미네이트되면서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수작입니다.

 

 


#연극<글로리아> 줄거리

연극 <글로리아>는 비슷한 상황에서 각자 다른 욕망을 꿈꾸고 있는 등장인물들이 자신이 처한 조건과 상황에 따라 ‘그 누구든 그 누구도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작품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진짜 현실을 보여주며 공감을 넘어 진한 울림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욕 한 복판, 미드타운 오피스의 잡지 편집부. 바쁘게 돌아가는 이 곳에서 누군가는 꿈을 위해, 누군가는 야망을 위해, 그리고 누군가는 어쩌다 보니 들어와 매일 똑 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딘’은 언젠가는 자신이 쓴 책을 출판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고, 비슷한 꿈을 가진 ‘켄드라’는 그런 딘에게 늘 비아냥거립니다. 인턴 ‘마일즈’는 6주동안이나 이 곳에 있으면서 아직도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가 없는데요. 자조적인 한탄과 불만으로 가득한 이 사무실에서 가장 오랫동안 근무한 ‘글로리아’는 모든 사람에게 외면 받는 대상입니다. 그녀에게 이 직장을 삶의 전부이고 그녀가 아는 사람도 이 곳의 사람들뿐이지만, 지난 밤 그녀의 집들이 파티에 방문한 사람은 오직 ‘딘’ 뿐입니다.
 
‘글로리아’는 평소보다 더 암울하고 이상한 기운으로 편집부에 몇 번의 발걸음을 하지만 사람들은 그녀가 지난 밤 파티 때문에 그러리라 짐작만 합니다. 그리고 각자 자기 일로 여전히 똑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던 그 날 오후, ‘글로리아’의 예상치 못한 등장은 모두를 충격에 빠뜨리. 아무의 관심도 받지 못하고 소외됐던 그녀가 모두의 관심을 받기 시작한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글로리아의 선택은 무엇이었을까요?

 

 


울산문화예술회관 연극 <글로리아> 공연 안내
연극 글로리아는 8월 25일 오후 8시, 26일 오후 3시, 7시 등 총 3회에 걸쳐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진행됩니다. 전석 3만원이며, 예매와 공연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ucac.ulsan.go.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park.com), 전화(052-275-9623)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기간: 2017년 06월 16일(금) ~ 2017년 08월 26일(토)
-공연기간: 2017년 08월 25일(금) ~ 2017년 08월 26일(토)
-공연시간: 25일(금) 오후 8시 / 26일(토) 오후 3시, 7시
-러닝타임: 140분(인터미션 15분)
-공연장소: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티켓정보: 전석 3만원(50인 이상 단체관람시 전화문의)
-관람등급: 14세(중학생) 이상 관람가
-공연문의: 052-75-9623

 

 


이번 울산문화예술회관을 찾은 <글로리아>는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드는 공연계의 독보적인 연출가 김태형님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또한 관객을 끌어 들이는 연기로 성공적인 초연을 마친 정원조, 손지윤, 오정택, 공예지와 안정감 있는 연기로 주목 받는 배우 곽지숙, 이형훈이 합류하여 너무 기대됩니다. 새로워진 구성으로 돌아온 연극 <글로리아>를 울산 예술문화회관에서 만나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