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에는 방어동-후릉공원, 전하동-바드래공원, 동부동-감나무골공원 이렇게 총 3곳의 물놀이공원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은 바로, 후릉공원입니다.

 

후릉은 가파른 벼랑길을 말하는 구릉고개후릉고개로 변한 것인데 이름처럼 후릉공원은 약간 높은 언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울산 동구 후릉공원


- 운영 시간: 오전 11:00 ~ 오후 4:00
- 휴일: 월요일, 비 오는 날

 

 

 

울산시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수질검사를 확인한 결과 적합 판정을 받은 안내문까지 있어서 아이들의 피부병 걱정 없이 놀 수 있습니다.

 

 

 

 

 

이곳은 화장실, 샤워실, 탈의실 등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고 워터터널, 워터드롭 등 아이들이 물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시설도 갖추고 있어서 개장 후부터 마감하는 마지막 날까지 아이들의 즐거운 비명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50분 동안 물이 쉼 없이 나온 후 10분 쉬는 시간에는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때마다 아이들은 잠시 쉬며 숨을 고르고 엄마가 싸온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다시 물이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후릉공원 물놀이장에는 안전요원이 총 3명 배치되어있습니다. 후릉공원을 빙빙 돌며 수시로 아이들의 안전을 확인하고 주시하고 있어서 엄마들의 마음이 한시름 놓입니다.

 

 

 

 

물놀이장을 오래 사용하려면 청결이 필수입니다. 물놀이장 내 배달음식은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며 취사행위 또한 제한되어있으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싸오는 것이 좋겠습니다.

 

 

 

끝날 듯 끝나지 않은 더위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방학이 끝나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하는데 멀리 놀러 가기 어렵다면, 가까운 물놀이 공원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Posted by 서소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