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과 휴가로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8월, 시원한 도서관에서 무료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울산도서관 무료영화 상영 소식을 알려드려요. 울산도서관에서는 매주 주말 군,구립 도서관에서 울산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영화들을 무료로 영화를 상영하고 있는데요.

 

8월에는 어떤 영화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 알아볼까요?

 


 


울주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 브레이브 래빗 (2014)

 

십여 년 전에 사라져 버렸던 소원을 이루어주는 절대바퀴가 다시 나타난 후, 한 가지의 소원은 꼭 이룰 수 있다는 성대한 연회를 앞두고 있는 오봉 마을 사람들과 토끼 볼트. 모두 오늘 밤이면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대에 잔뜩 부풀어있는데요. 볼트는 절대바퀴의 힘을 연구하던 중 사라져 버린 아빠가 돌아오길 바라며, 모두의 소원을 이뤄줄 성대한 예식을 누구보다 앞장서 준비하기 위해 동생 ‘디디’, 당근 ‘땅이’와 함께 그날 밤 연회에 쓸 폭죽을 가득 싣고 신전으로 향하고, 이 곳에서 사라진 아빠 친구의 딸 ‘나래’를 만납니다.

 

나래와 친구가 된 ‘볼트’는 연회의 사람들을 조종해 소원을 빼앗을 무서운 계략을 세우고 있는 이들의 존재를 알게 되고, 이들에게서 마을을 구하기 위한 용감한 토끼 볼트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볼트와 친구들은 마을을 구할 수 있을까요?

 

 

개요: 애니메이션,모험 / 90분 / 중국 / 전체관람가
감독 : 정 셴린

출연 : 김도영(볼트), 채민지(땅이), 안효민(촌장 토끼), 신경선(토비)

 

 

 


남부도서관 무료 영화


 

추천영화 : 오마르 (2015)

내전 중인 팔레스타인 제빵사 ‘오마르’는 여자친구 ‘나디아’를 만나기 위해 총알이 빗발치는 장벽을 수시로 넘나 듭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오마르는 친구 ‘타렉’, ‘암자드’와 이스라엘 군부대를 습격하는 일에 가담하기로 했지만 이스라엘 비밀경찰에게 잡히게 되고, 협박과 강요에 의해 이중첩자가 되는 조건으로 풀려납니다.

 

비밀경찰과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벌이는 오마르는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우정, 사랑 그리고 평범한 삶을 지켜내기 위해 노력하지만 이중첩자의 덫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다시 장벽 앞에 서게 되고, 상상도 하지 못했던 커다란 비밀과 거짓말에 부딪칩니다.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곳에서 평범한 일상을 지키기 위한 오마르의 마지막 선택, 울산남부도서관에서 확인해보세요!

 

 

개요: 드라마, 스릴러 / 팔레스타인 / 98분 / 15세관람가
감독: 하니 아부아사드
출연: 아담바크리(오마르), 림 루바니(나디아), 왈리드 주에이터(라디)

 

 

 


동부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 닥터 스트레인지 (2016)

 

최고의 실력을 가졌지만 명성과 돈만 좇아 환자는 나 몰라라 하던 천재 신경외과 전문의 ‘스티븐 스트레인지’는 어느 날 불의의 교통사고로 손을 못 쓰게 됩니다. 절망적인 상황에서 명의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간 곳 네팔. 그곳에서 스트레인지는 의사가 아닌 최강의 마법사, 에이션트 원을 만나 새로운 마법세계를 만나 스승을 뛰어넘는 엄청난 힘을 갖게 됩니다.


그러던 중 한 떼 에이션트 원의 제자였던 ‘케실리우스’가 영생을 꿈꾸어 금기의 주술을 훔쳐가고, 세상은 종말의 위기에 봉착하는데요. 닥터 스트레인지는 어둠의 차원으로부터 지구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모든 것을 초월한 역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닥터스트레인지>를 울산동부도서관에서 만나보세요!

 

 

개요 : 액션, 모험, 판타지 / 미국 / 115분 / 12세 관람가

감독 : 스콧 데릭슨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닥터 스트레인지), 레이첼 맥아담스(크리스틴 팔머), 틸다 스윈튼(에인션트 원)

 

 

 


북구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 로봇, 소리 (2015)

 

2003년 대구, 해관(이성민)의 하나뿐인 딸 유주가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아무런 증거도 단서도 없이 사라진 딸의 흔적을 찾기 위해 해관은 10년 동안 전국을 찾아 헤매고 모두가 이제 그만 포기하라며 해관을 말리던 제보 전화를 받고 찾은 서해의 어느 섬에서 하늘에서 떨어진 미군의 인공지능 위성로봇을 만나게 됩니다.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고 소리의 위치를 찾아내는 로봇을 능력을 알게 된 해관은 로봇에게 ‘소리’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소리를 휠체어에 태운 채 딸 유주를 찾아 나서는데요. 소리가 기억해내는 유주의 흔적에 딸을 찾는 데 한 걸음씩 가까워집니다.


한편, 사라진 로봇을 찾기 위해 해관과 ‘소리’를 향한 무리들의 감시망 역시 빠르게 조여오기 시작합니다. 과연 해관과 소리는 사라진 딸 유주를 찾을 수 있을까요? 울산북구도서관에서 2016년 가장 희망적인 ‘소리’를 만나보세요!

 

 

개요: 드라마 / 117분 / 한국 / 12세관람가
감독: 이호재
주연: 이성민(해관), 이희준(진호), 이하늬(지연)

 

 

 

8월에도 울산 도서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주말에는 가족과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영화도 관람하며 오붓한 시간을 지내는 것은 어떠신가요? 다가오는 8월도 가족과 함께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