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9일 19시 태화강 야외공연장에서 울산광역시 승격 20주년과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개소 20주년을 맞아 2,020명의 시민이 함께 울산응원가의 노래에 맞춰 홍보플래시몹을 진행할 예정인 열정의 플래시몹 연습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플래시몹 연습현장 영상


플래시몹 안내데스크


플래시몹 연습은 울산종합운동장 12구역 출입구 앞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플래시몹에 참가하신 봉사자분들께서는 최대 10시간(당일참여 + 사전연습참가)의 봉사시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신 분들께서는 본인의 이름에 서명하시면 자원봉사 시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27일 불참시 사전연습은 자원봉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연습 또한 1회에 한해 2시간으로 인정됩니다.



플래시몹 단체연습


더운날씨에도 많은 시민분들께서 사전연습에 참가하셨습니다. 개인으로 참가하신 분들도 계셨지만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참여하는 많은 울산 시민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함께해서 더 보람찬 시간이라고 느껴졌습니다.

 


플래시몹 단체연습(뒷모습)


플래시몹 진행곡은 울산응원가 '젊은가슴'입니다. 청소년뿐만아니라 시민분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젊은 가슴은 위의 동영상에 나오는 노래로 울산광역시시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ulsan.go.kr/rep/uhsong



플래시몹 단체연습(뒷모습)


자원봉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입니다. 자원봉사 주간 2번째, 22번째, 222번째, 1000번째, 2020번째 신청자와 페이스북 자원봉사주간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있다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또한 27일 현장 이벤트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미션과 드레스코드에 대한 이벤트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최하단에 위치한 주소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플래시몹 연습 현장 취재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소속의 울산광역시 대학생 자원봉사단분들께서 안무연습을 알려주고 계셨습니다. 자원봉사 플래시몹에 참가한 봉사자분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울산광역시 대학생 봉사단분들의 열정에 다시 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플래시몹 팀별 연습


단체연습을 1차적으로 마친후 그룹을 지어 연습을 이어나갔습니다. 숫자에 맞춰서 연습을하고 노래에 맞춰 연습을 하며 짧은 시간에 집중적으로 연습을 진행했습니다. 날씨가 더워 충분한 휴식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주춤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봉사자분들의 실력이 상승하는것을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일시: 7월 15일(토), 16일(일), 22일(토), 23일(일), 23(월), 25(화) 15시~18시 입니다.

장소: 울산종합운동장 12구역 출입구 앞 (사전연습)

대상 : 청소년 및 시민 누구나

음악 : 젊은 가슴(울산응원가)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청소년 자원봉사 활성화 및 문화확산을 위한 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태화강지킴이, 손거울만들기, 청소년 자원봉사교실, 벽화그리기, 노인학대예방프로그램 등 여러 봉사 프로그램들 또한 마련되어있습니다. 울산 청소년과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프로그램 및 플래시몹에 많은 시민분들의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eulsan1365.or.kr/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