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울산에서는 매년 여름이면 강바람과 함께 여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HAPPY 강변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HAPPY 강변 페스티벌>은 ‘남다른 행복 콘서트’와 ‘Happy 강변 영화제’로 나뉘어 열리는데요. 오늘은 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해요.

 

 

 


 

남다른 행복 콘서트


 

 

먼저 페스티벌의 시작은 남다른 행복콘서트와 함께합니다. 남다른 행복콘서트는 7월 14일 금요일과 15일 토요일 이틀간 개최되는데요. 14일에는 아이돌&힙합콘서트로 오후 7시 30분부터 요즘 대세인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매드클라운, 헤이즈 등의 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15일 토요일에는 오후 7시부터 트로트 특집 가요베스트 무대에서 신유, 금잔디, 김혜연, 조정민, 박상철, 박구윤 등 대세 트로트 가수들도 보실 수 있어요.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어깨가 들썩이는데요. 다가오는 금요일과 토요일! 남다른 행복콘서트와 함께 여름밤 무더위를 멀리멀리 날려보세요!

 

<남다른 행복콘서트>
일시 : 2017년 7월 14일(금) 19:30~, 15일(토) 19:00
출연 : 14일(금) <아이돌&힙합콘서트> 하이라이트, 오마이걸, 매드클라운, 헤이즈 등
         15일(토) <트로트 특집 가요베스트> 신유, 금잔디, 김혜연, 조정민, 박상철, 박구윤 등
장소 : 태화강둔치 (구. 태화호텔 앞)

 


 


Happy 강변영화제


 

 

그리고 7월 16일 일요일부터 20일 목요일까지 5일간 Happy 강변영화제가 열려요. 강변영화제에서는 지난해와 올초 화제가 되었던 영화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올해 상영 영화로는 <공조>, <밀정>, <덕혜옹주>, <라라랜드>, <인천상륙작전>이 있답니다. 영화는 오후 8시부터 상영되며 7시 30분부터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낭만 가득한 영화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상영영화 1. <공조(2017)>

상영일 : 7월 16일(일) 20:10 ~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출연 : 현빈, 유해진, 김주혁 등

 

줄거리)
작전 중 아내와 동료를 잃게 된 북한형사 림철령은 사건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위조지폐 동판을 찾고, 남한으로 숨어든 사건의 주동자인 차기성을 잡기 위해 역사상 최초로 남한과 공조수사를 하게 됩니다. 북한의 뜻밖의 행동에 남한은 정직 처분 중인 생계형 형사 강진태를 림철령에게 붙여 밀착 감시를 지시하는데요.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북한 형사 림철령과 그 임무를 막아야 하는 강진태의 예측불가 공조수사! 영화 <공조>를 통해 수사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상영영화 2. <밀정(2016)>

상영일 : 7월 17일(월) 20:00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출연 : 공유, 송강호, 한지민 등

줄거리)
192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인 출신 일본경찰 이정출은 무장독립운동 단체 의열단의 뒤를 캐라는 임무를 받고,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에게 접근을 하게 됩니다. 서로의 정체를 알고, 출처를 알 수 없는 정보들이 새어나가는 가운데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 과연 두 사람은 자신들만의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지? 영화 <밀정>에서 숨 막히는 교란 작전에 동참해보세요.

 

 

 

상영영화 3. <덕혜옹주(2016)>
상영일 : 7월 18일(화) 20:00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출연 : 손예진, 박해일, 라미란, 정상훈

 

줄거리)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녀, 덕혜옹주의 삶을 그린 영화 <덕혜옹주>. 덕혜옹주는 일제에 의해 13살의 어린 나이에 강제 일본 유학길에 오르게 됩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고국을 그리워하며 지내던 덕혜옹주의 앞에 어느 날 어린 시절 친구 장한이 나타나게 되고, 영친왕 망명 작전에 휘말리게 되고 마는데요. 황실에서 태어났다는 이유만으로 일제와 친일파의 정치적 도구가 되어야만 했던 덕혜옹주의 삶을 영화 <덕혜옹주>를 통해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상영영화 4. <라라랜드(2016)>
상영일 : 7월 19일(수) 20:00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출연 :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등

 

줄거리)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도시 ‘라라랜드’에서 곧은 신념을 지닌 재즈 피아니스트인 세바스찬과 계속되는 실패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 배우로서 꿈을 꾸는 배우 지망생인 미아가 만나 열정 가득한 무대를 만들어 가는 이야기입니다. 두 사람의 열정과 사랑, 그림 같은 영화 속 장면들, 그리고 감동적인 음악 선율까지.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 감동을 더하는 영화인데요. 영화 <라라랜드>와 함께 여름밤 낭만을 더해보세요.

 

 


상영영화 5. <인천상륙작전(2016)>
상영일 : 7월 20일(목) 20:00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출연 :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 등

 

줄거리)
1950년 6월의 어느 날 북한의 기습 남침을 받게 된 대한민국은 한 달 만에 한반도 전 지역을 빼앗기게 됩니다. 매우 희박한 성공확률을 지닌 채 국제연합군 맥아더 장군은 인천상륙작전을 계획하게 되는데요. 맥아더의 계획을 성공시키기 위해 북한군으로 위장 잠입한 해군 첩부부대 대위 장학수와 부대원들의 숨 막히는 비밀 연합작전! 영화 <인천상륙작전>에서 한국 역사의 한 획을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HAPPY 강변 페스티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시원한 태화강을 무대로 신나는 공연과 영화를 즐기며 여름밤의 정취를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