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 옷이 점점 얇아지고 있어요! 얇아지고 짧아지는 옷 사이로 군살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데요. 그중 툭 튀어나온 옆구리살은 옷 맵시를 망치고, 점점 헐렁한 옷을 찾게 되는 원인이라고 할 수 있죠! 옆구리살은 밀가루나 설탕이 많이 든 음식을 많이 섭취하거나, 과다한 여성호르몬 때문에 생긴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보기 싫은 옆구리 살을 빼는 운동 동작들을 소개하고자 해요!


 

 


옆구리 스트레칭 ①


 

1. 바닥에 발바닥을 붙이고 앉아 양팔을 어깨높이로 쭉 펴주세요.
2. 오른쪽 손은 바닥을 집고, 상체도 같은 방향으로 기울여주세요.
3. 상체가 앞으로 쏠리지 않도록 하고, 왼쪽팔은 1자로 쭉 펴주세요.
4. 바른 자세로 돌아와 반대쪽도 반복실시해주세요.


 


옆구리 스트레칭


 

 

1. 한쪽 팔로 바닥을 짚은 채 옆으로 누워주세요.
2. 팔에 체중을 지탱하며 상체를 일으켜주세요.
3. 반대쪽 팔은 옆구리에 댄 뒤, 상체를 아래, 위로 움직여주세요.
4. 30~40초 동안 쉬지 않고 움직여주세요.


 


옆구리 스트레칭 ③


 

1. 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주세요.
2. 양손은 머리 뒤로 깍지를 껴주세요.
3. 하체는 고정한 채로 상체를 왼쪽으로 최대한 기울여주세요.
4. 복부힘으로 바른 자세로 돌아온 뒤 반대쪽도 반복실시해주세요.

 

 


가장 찌기 쉬운 살인 반면에 살을 빼기 위해선 많은 노력이 필요한 옆구리살! 알려드린 동작과 함께 날씨가 더 더워지기 전에 몸매 자신감을 찾아 얇고 시원한 옷들을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Posted by 울산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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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950 2017.06.28 16: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굴을 가려도 되게 이쁘네

  2. 메이웨더 2017.06.29 00: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울산누리님 행정직이신가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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