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가족들과 여름휴가는 어디로 갈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멀리 갈 필요 없이 아름다운 국내여행지 중 울산 해수욕장으로 떠나는 건 어떨까요. 뜨거운 태양을 피해 이번 여름, 가볼만한 울산 해수욕장을 알려드릴게요.

 


여름에 가볼만한 울산 해수욕장 3

▲ 일산해수욕장울산관광

 

1) 일산해수욕장

여름에 가볼만한 울산 해수욕장 첫 번째 추천 장소는 일산해수욕장이에요.

일산해수욕장은 울산의 해수욕장 중 가장 유명한 곳이죠. 이번 주 금요일인 6월30일 개장을 하는데요. 이번 주말부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일산해수욕장의 바다는 수심이 낮고, 경사가 없어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일산해수욕장 주변에는 바다뿐 아니라 대왕암 공원, 기암절벽, 송림 등 가볼만한 곳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물놀이 후 천천히 둘러보기에 아주 좋습니다.

 

7월21일(금)~7월23(일)까지는 울산조선해양축제가 일산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 기발한 배 콘테스트 및 레이싱, 해상불꽃쇼, 방어잡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축제 기간에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일산해수욕장
개장시기: 2017년 6월30일 ~ 8월29일
위치: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문의: 052)209-3473

 

 

진하해수욕장울산관광


2) 진하해수욕장

두번째 추천 해수욕장은 진하해수욕장입니다.

진하해수욕장은 시원한 파도와 고운 모래 덕분에 여름철이면 많은 분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에요.

수심이 얕고 파도가 잔잔해 물놀이 하기 좋고 백사장이 송림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은은한 소나무 향을 맡으며 해수욕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해가 진 밤에는 진하해수욕장 옆으로 펼쳐진 반짝이는 명선도와 명선교를 볼 수 있어요. 여유롭게 밤 산책을 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인데요. 진하해수욕장 주변에는 울산 대표 관광지 간절곶도 있으니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며 간절곶도 들려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진하해수욕장
개장시기: 2017년 7월1일 ~ 8월31일
위치: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문의: 052)229-3856
 

 

 

▲정자해수욕장


3) 정자해수욕장

마지막 추천 해수욕장은 정자해수욕장입니다.

정자해수욕장은 다른 바다와는 달리 해변이 모래로 되어 있지 않고 자갈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바다는 좋지만 모래는 싫은 분들에게 제격에요. 신발을 벗어놓고 맨발로 해변을 걸어보세요. 자갈 덕분에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다른 바다에 비해 그리 북적이지 않는 편이라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정자해수욕장
개장시기: 2017년 7월15일 ~ 8월20일
위치: 울산광역시 북구 연암동
문의: 052)-241 7331

 

 

곧 무더위가 시작 될 이번 여름.

무더위를 피해 가까운 울산 해수욕장을 찾아 더위도 식히고, 좋은 추억도 만들어 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