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는 현장복지 체감도 향상, 사회복지 공무원 근무여건 개선 등을 위해 '2011년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사회복지직 9급) 시행계획'을 확정, 10월 14일 공고했습니다. 공고에 따르면 모집 규모는 사회복지직 9급 33명(일반 30명, 장애인 3명)입니다. 원서는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울산시 홈페이지(http://www.ulsan.go.kr) 또는 자치단체 통합 인터넷원서접수센터(http://local.gosi.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필기시험은 12월 10일 시행됩니다. 응시자격은 2011년 1월 1일 이전부터 면접시험 최종일까지 계속하여 주민등록상 주소지(동 기간 중 주민등록의 말소 및 거주불명으로 등록된 사실이 없어야 한다) 또는 「가족관계의 등록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등록기준지가 울산광역시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응시가능연령은 18세 이상입니다.

  울산시는 지역출신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거주지 제한을 계속 유지할 예정이며, 시험문제는 행정안전부에 위탁하여 출제하며 시험문제는 공개합니다. 또 희망하는 장애인에게는 확대 문제지를 제공하는 한편 시험시간을 1.2배 연장해주는 등 편의를 제공키로 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울산광역시홈페이지(www.ulsan.go.kr) 시정소식 ⇒ 시험정보 ⇒ 시험공고 란을 참고하면 됩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