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바쁜 삶 속에 휴가 한번 제대로 다녀오지 못하고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 현대인들의 고충을 가까운 도심 속 휴식처! 문수 힐링 피크닉장에서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문수 힐링 피크닉장에는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도 있고 가족, 친구, 연인 들과 함께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힐링공간입니다.

 

 

 

문수 힐링 피크닉장 입구에는 짐을 내릴 수 있는 하차장이 있습니다. 짐을 내린 후 야구장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야간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립니다. 일찍 와서 바비큐 파티를 즐기려 준비 중인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인척 들과 정겹게 인사도 나누어 봅니다.


 

 

곧 있으면 무더위가 찾아올 텐데 밤에는 시원한 문수 힐링 피크닉장에서 더위를 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차를 이용한 발전 및 휴대폰충전 시스템

 

물레방아 앞에 위치한 물레방아(수차)를 이용한 발전 시설로 휴대폰. 태블릿(4대) 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와이파이 존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로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피크닉장에서 사용할 석쇠, 음식, 숯, 토치, 종량제 봉투 등 피크닉 용품은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입구에는 짐을 옮길 수 있는 카트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짐을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석쇠를 핀 다음에 맛있는 고기와 소시지를 올려서 바비큐 파티를 시작합니다~ 고기와 함께 먹을 소스도 만들어 먹는 것도 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저는 (매실액, 액젓, 올리고 당, 고춧가루, 참기름, 마늘, 고추)로  양념하였습니다.


 

▲할아버지와 손자의 바둑 경기

 

손자는 어느덧 자라서 피크닉장에서 할아버지와 함께 바둑도 두곤 합니다. 바비큐 파티뿐만 아니라 이렇게 가족들과 함께 오락을 하면서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 또한 자연 그대로에서 흙을 만지며 놀고 돗자리 하나 깔고 그림도 그리며 처음 보는 아이도 친구가 되는 문수 힐링 피크닉장입니다.


 

 

야간 전등이 켜졌고 피크닉장에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꽃도 활짝 피어 다들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멋진 바비큐 파티도 하고 힐링도 즐길 수 있는 문수 힐링 피크닉장입니다.

 

 

 


 

 

 

 

▲문수힐링피크닉장 테이블 번호

 


사용료 : 10,000원 (1회 5시간 기준)
주간 : 11:00 ~ 16:00
야간 : 17:00 ~ 22:00
문수 힐링 피크닉장 ☎ 052-223-0222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울산광역시 남구에 둔 주민에 한정하여 사용료를 30% 감면 가능

신청은 http://crs.uncmc.or.kr/crs/jsp/facilities/facilities_info.jsp?bcode=20000104 회원가입후 신청 가능 합니다.

 

 

Posted by 울산정지영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