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김선조)는 10월 13일 상수도사업본부 대회의실에서 상수도 고객감동 행정실현을 위해 직원 및 검침원 등 민원 응대 담당자 1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번 교육은 MCS 교육센터 박현진 강사의 '고객만족 & 친절교육' MCS 교육센터 송인옥 대표의 'FUN & 매력있는 직장인의 자기관리' 라는 주제로 상수도를 방문하는 고객 응대 시 올바른 대화예절과 현장에서 발생되는 고객과의 갈등 해법에 대하여 강연으로 진행되는데요.

 

 특히 수도요금, 급수관 누수의심, 계량기 고장 등 읍동 주민들로부터 불편불만사항을 접수하는 최일선의 업무 담당자인 민원 응대 담당자는 강사와 함께 1대1 미소 연습, 바른 응대자세 등 가상실습 시간도 가지게 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작은 친절이 고객을 감동시키고 더불어 상수도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친절교육 실시로 시민들이 편안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민원 응대 및 업무처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 1월 상수도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친절클린행정 교육을 실시한 바 있습니다. 앞으로 상수도사업본부에서는 친절한 미소를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