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수요일, 6월 14일은 사랑하는 연인과 더욱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키스데이’입니다. ‘키스데이’를 기념하여 주말에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어떤 이벤트를 할까, 어떤 데이트를 할까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그런 연인들을 위해 키스데이! 연인과 함께 가볼만한 울산 여행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키스데이, 울산 여행지 ① 삼산동 디자인 거리





여러분, 키스데이마저 ‘밥 먹고 영화 보고 카페 가고’ 이 코스로 데이트하실 건 아니죠? 조금은 색다른 데이트, 여행을 하고 싶다면 울산 삼산동 디자인거리를 추천해드려요! 울산 삼산동에 있는 디자인 거리는 울산 최대 번화가입니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을 포함하여 요즘 SNS에서 핫한 맛집, 카페들은 거의 이 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면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삼산동 디자인 거리에는 특색 있는 스토리 공원이 있어요! 바로 <삼산 사이 그라운드>인데요. 문화(Culture), 젊음(Youth), 즐거움(Excitement)이라는 단어를 합해 사이(CYE)에 머무는 공간이라는 의미로 <삼산 사이 그라운드>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파란색 컨테이너를 테마로 공중산책로, 디자인벤치, CYE Tower, CYE Square, 포토존, 무료 와이파이, 편의시설 등이 모두 마련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주말에는 이곳에서 플리마켓과 함께 버스킹 공연도 펼쳐진다고 해요! 연인과 함께 플리마켓 구경도 하고 버스킹 공연도 관람하면서 색다르고 감각적인 데이트를 즐긴다면 더욱 특별한 키스데이가 되겠죠?


#삼산동 디자인거리

[위치]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527-1

[공연] 3~10월 첫째, 셋째주 금요일 오후 7시~


#삼산 사이그라운드

[위치]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476-5

[공연] 3~10월 토요일 오후 5시 ~





■ 키스데이, 울산 여행지 ② 간절곶





간절곶 하면 ‘해돋이’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이제는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울산 여행지로 기억을 해주세요! 아름다운 바다와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간절곶은 많은 연인들이 드라이브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간절곶의 대표 포토존인 소망우체통과 등대에서 인증샷은 필수! 사랑하는 연인의 인생샷을 남겨주는 것은 기본이죠. 함께 다정한 모습을 남기고 싶다면 삼각대를 가져가서 예쁜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기억에 남는 여행으로 만들 수 있어요. 


#간절곶

[위치]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

[문의] 052)229-7902





■ 키스데이, 울산 여행지 ③ 태화강 야경





연인과의 로맨틱한 여행의 마무리는 아름다운 야경이죠. 반짝반짝 빛나는 불빛을 보고만 있어도 옆에 있는 사람이 더욱 사랑스러워지는 마법을 부려주는 곳, 바로 울산 태화강 야경입니다! 태화강 전망대 3층에 오르면 태화강공원과 십리대숲은 물론이고 만회정과 태화루까지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며 아름다운 태화강의 풍경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만끽해보세요. 


#태화강 전망대

[위치] 울산광역시 남구 남산로 223

[이용] 09:00~23:00

[문의] 052)229-6149




키스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울산 여행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울산의 아름다운 곳을 여행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보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