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한낮 온도가 급격히 올라가 힘들어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녁시간엔 바람이 살랑살랑 불지만 해가 중천에 떠 있는 한낮에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삐질삐질 흐르곤 합니다. 무더운 낮 더위를 피해서 울산에 가볼 만한 곳들 추천해드릴게요.

 

 


울산 가볼만한 곳 추천

 

 

1) 가족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 자수정 동굴나라 

 


한 낮의 뜨거운 태양을 피하기 딱 좋은 곳! 바로 울산 자수정 동굴나라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동굴 테마공원인 울산 자수정 동굴나라는 여름에는 그 인기가 더욱 높은데요.

 

여름에는 얼음동굴이라고 불리고 겨울에는 난방동굴이라고 불리는 자수정 동굴은 일 년 내내 같은 기온을 유지하고 있는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원하게 흐르는 폭포수와 함께 자수정들과 다양한 조형물들이 아름다운 빛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자수정도 볼 수 있고, 자수정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직접 체험을 해 볼 수도 있으며, 동굴 내부의 호수를 배를 타고 탐험하는 신비로운 체험까지 할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이색적인 곳, 자수정 동굴나라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자수정로 212번지
문의: 052-254-1515
입장료: 동굴탐험- 대인: 7000원, 소인: 6000원 /패키지(동굴+보트)- 대인:12,000원, 소인:10,000원  
홈페이지: http://www.jsjland.co.kr

 

 

 

2)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 울산 MBC 방송 직업 체험 교육 <PLAY-M> 

 

ⓒ울산MBC

 

아이들과 함께 이색적인 체험을 하면서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울산 MBC의 <PLAY-M>을 추천해 드립니다. <PLAY-M>은 지역 방송국 내에 설립된 최초의 상설 미디어 체험 파크인데요.

뉴스, 라디오, 제작, 더빙 등 4개의 스튜디오에서 직접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으며 실시간 방송이 가능한 중계차와 오래된 방송 장비들을 둘러 볼 수도 있습니다. PLAY-M의 ‘M’은 Media, MBC라는 뜻입니다. 즉 “미디어랑 놀자, MBC에서 놀자”라는 뜻이지요. 방송국 PD, 작가, 프로그램 제작 등의 꿈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직접 체험활동을 하면서 꿈을 더욱 키워나갈 수 있는 아주 유익한 교육 현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USB를 가져오시면 체험한 영상과 오디오를 담아 갈 수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의 추억도 만들 수 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공간에서 즐거운 추억도 만드시고 PLAY-M에서 즐거운 여행을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서원3길 65
문의: 052-290-1250
체험료: 기본 체험 (방송직업체험 + 방송국견학): 15,000원 / 종일제: 25,000원
(인솔자 무료)
홈페이지: http://www.usmbc.co.kr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료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있으며 운영시간 및 체험가능인원 별도 협의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며 단체 신청은 최소 1주일 전에 해주셔야 합니다.

 

 


3) 연인과 함께 가볼만한 곳 : CK아트홀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뉴 보잉보잉>

 

ⓒCK아트홀

 

영화관 데이트에 질린 연인들이라면 색다르게 연극 관람 데이트는 어떠세요?

울산 공연 문화의 중심 CK아트홀은 1년 365일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이 공연되고 있답니다.

 

6월에는 두 편의 연극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먼저 100만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연극! <그 남자 그 여자>가 6월 11일까지 무대가 올려지고 있어요.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는 폭소와 감동이 함께하는 대한민국 레전드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이번 주말에는 연극 관람 데이트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국가대표 장수 코믹극! <뉴 보잉보잉>입니다. 6월 23일~7월 30일까지 역시 CK아트홀에서 공연이 되는데요. 350만 관객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연극으로 5분에 한 번씩 웃음이 터지는 잘 구성된 코믹극 입니다. 신나게 웃다 보면 뜨거운 무더위도 시원하게 잊을 수 있답니다.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173 CK치과병원 13층. 발권데스크는 12층
문의: 052-270-2600
관람료 : 그 남자 그 여자 (정가)35,000원 / 뉴 보잉보잉(정가) 35,000원
홈페이지: http://www.ckarthall.com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관람료 할인내역 확인이 가능해요!)

 

 

올해 여름은 작년보다 훨씬 더 덥다고 하죠.

날씨가 덥다고 집에만 있는 것보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울산에서 시원한 곳을 찾아 신나는 추억을 함께 만들어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